일본 지구순회단 소식 (5월 제2,3주)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일본 지구순회단 소식 (5월 제2,3주)2019-05-20

본문


 5월 둘째 주와 셋째 주 일본 지구순회단의 활발한 소식들과 참부모님 직접주관 역사의 놀라운 간증들 일부를 소개한다.

 

 1) 남북 치바 성화청년 5일수련회
 5월 5일, 일본 미나미치바교구 후나바시츄오교회에서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가라시 마사히코 미나미치바교구장이 폐회식 강의를 하였고, 참부모님 직접주관 찬양을 하였다.

 

참석한 후나바시츄오교회 소속 식구(본인 익명 희망; 10대, 남, 대학생)는 정심원에서 하얀 옷을 입은 천사 같은 것이 우르르 몰려오는 이미지가 떠올랐다며 다음과 같이 간증했다.
“아주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찬양에 관련된 내용과 참부모님께서 직접주관하시는 내용을 듣고 신선했습니다. ‘동산의 노래’를 부를 때, 정심원에서 하얀 옷을 입은 천사 같은 것이 우르르 몰려오는 이미지가 떠올랐습니다. 찬양은 오랜만이여서 목소리도 크게 내고 열심히 했습니다. 그리고 “정오정착”과 “감사”할 수 있는 내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하면서 기도했습니다. 오늘을 시작으로 삼고 맑고 바르게 살아가겠습니다.”

 

 2) 5월 미나미치바교구 효정 감사회
 5월 9일, 일본 미나미치바교구 치바교회에서 20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가라시 교구장이 ‘효정 천보 일본지구 순회단 21일 수련회’로 배운 내용의 일부(영분립 역사, 조상해원 및 축복)를 1 시간 반 정도의 내용으로 정리하여 강의하였고 찬양시간을 가졌다. 


 익명의 참석자는 다음과 같이 간증했다. “찬양을 이끄는 사람의 파동과 모인 식구들이 진지하게 찬양으로 향하는 파동으로, 그야말로 HJ천주천보수련원이 이 자리에 있는 감각이었습니다. 통성기도 때 자신이 기도를 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절실하게 구제를 구하고 있는 영들의 기도처럼 느껴 눈물이 나왔습니다. 이제부터 이 찬양역사에 많은 사람이 모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니까 희망을 느낍니다.”

 

 3) 키타치바 효정 실체성신역사 은혜 특별집회
 5월 10일, 일본 키타치바 교구 일심특별교육원에서 참석 예정 인원수 200명이었는데 300명을 넘는 식구들이 모였습니다. 이가라시 교구장이 전체를 주관하였고, 참부모님 직접주관 역사에 대한 강의, 영분립 찬양 뒤에 천운상속 효정 봉헌식을 실시하였다.


키타치바교구 후나바시츄오교회 기대장은 “저는 반월판 손상으로 괴로워하고 있었는데 아침부터 통증도 사라지고 양 무릎을 구부리고 마루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라며 찬양역사를 받기 직전부터 증세가 좋아졌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이밖에도 많은 사람들이 천사를 보는 등 실체성신역사 체험이 있었다. 놀라운 현장의 간증을 일부 소개한다. 

 

 *간증: 선령들이 흰 눈처럼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찬양이 이루어지고 있는 모습 

 *간증: HJ천주천보수련원과 영적으로 연결되고 있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되었습니다 

 *간증: 대회장을 날아다니는 많은 천사들

 

 4) 히가시사이타마교구 효정봉헌예식
 5월 15일, 일본 사이타마시(市)에 있는 플라자이스트에서 히가시사이타마교구 주최로 열려 420명이 참석하였다. 안영섭 교구장이 행사를 주관하였고, 영분립 찬양 뒤에 천운상속 효정봉헌식과 HJ천주천보수련원의 내적 외적 환경에 대해서 강의한 후에 효정봉헌예식을 거행하였다. 많은 식구들이 “이번에 이와 같은 HJ천주천보수련원 일본 지구순회단을 통해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은혜를 연결해 주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입을 모았다.


히가시사이타마교구 우라와미나미교회 한 교육생은 “무대의 양단과 천정에 검은 영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몸에서 빠진 영들이라고 생각하는데 객석을 향해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찬양이 끝나고 나니 없어졌습니다. 또한 오른쪽 어깨 근처가 무거웠는데 완전히 가벼워졌습니다.” 라는 간증을 전했다.

 

 5) 신(神)히가시카나가와교구 5월도 출발식 효정 실체성신역사 은혜 특별 집회
 5월 15일, 일본 미야자키다이연수센터에서 진행되었다. 류근정 교구장이 5월도 출발의 메시지를 밝힌 후, 타케미야 야스히사 순회강사가 ‘실체성신역사의 은혜’를 강의하고 찬양이 거행되었다. 그 후 530장의 효정봉헌서를 봉헌, 축도를 통해 하늘에 연결되었다.

 

타케미야 순회강사는 “457명의 참석자가 열심히 찬양하는 모습은 매우 아름답고, 손을 들어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노래할 때 참석한 여러분의 손바닥이 모두 붉게 보였습니다. 그것은 열심히 마음을 담아 손뼉을 치면서 찬양을 한 증거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어, 눈물이 복받쳐 나왔습니다. 전국이 이 심정으로 정성을 다하면 기필코 국가복귀가 이루어진다고 확신한 순간이었습니다.” 라고 밝혔다.

 

*간증: 암환자 목 부분에서 영들이 나가는 것을 실감

 

 6) 미나미치바교구 이치하라교회 특별 찬양 집회
 5월 15일, 미나미치바교구의 이치하라교회에서 열려, 참석 예정 인원수는 40명이었는데 실제로 90명이 참석하였다. 이가라시 교구장이 1시간 정도 강의가 끝나고, 찬양을 실시했다. 몇 년 만에 참석한 식구도 있었다. 찬양 후, 스태프 중 한 명이 “우리 지역의 영계가 점점 밝고 맑아지는 것처럼 느껴졌고,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 가슴 속으로부터 올라 왔습니다.”라고 간증했다.


미나미치바교구 이치하라교회 기대장은  “교구장의 강의가 시작되어 10분 정도 지났을 때, 이틀 전부터 아팠던 오른쪽 무릎의 통증과 무거움이 사라졌습니다. 이곳의 영계가 확실히 효정천원 성지로 연결되고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찬양의 후 여느 때처럼 몸과 머리가 깨끗이 가벼워졌습니다.” 라고 간증했다.

 

 *간증: 영적으로 먼저 와 주신 참어머님

 

 7) 미나미토쿄교구 효정 실체성신 찬양/은혜 특별집회
  5월 16일, 일본본부 2층의 예배당에서 열려 약 300명이 참석했다. 타케미야 순회강사가 강의를 담당했다. 10시 30분부터 제1부 ‘영분립 행사’가 진행되었고, 11시 30분부터 제2부 ‘천보섭리 은혜 특별 강좌’를 중심으로 진행되어 13시에 모든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아침, 접수를 끝마친 참석자들은, 개회에 앞서 정성조건으로서 효정봉헌서를 본부 예배당의 앞쪽에 준비된 제단에 바쳤다. 제1부의 첫 순서로 ‘찬양 소개영상’ 시청시간이 있었고 본격적인 찬양역사에 앞서 타케미야 순회강사와 하라 쯔네유키 훈련부장의 찬양역사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찬양 후, 제2부가 진행되었고 스기타 요시타다 교구장이 주최자로서 인사를 하고, 이번 일본 순회단의 결성을 허락해 주신 참어머님의 참사랑과 심정, 그리고 ‘참어머님을 위해 전력투구하자.’는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타케미야 순회강사가 계속하여 특별 강좌를 실시하였다.


 이 집회의 사회를 담당한 시부야교회 요시자와 마사키 부교회장은 다음과 같이 결의찬 간증을 전했다.
"찬양 전에 타케미야 순회강사와 하라 쯔네유키 훈련부장이 설명을 하였을 때 일본본부의 예배당 안이 심령적으로 높아져 오고, 그 분들의 설명처럼 정심원과 영적인 터널을 통하여 연결되어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하라 쯔네유키 훈련부장을 중심으로 찬양팀과 하나가 되어서, HJ천주천보수련원의 천성왕림궁전이나 친화교육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감각에 휩싸였습니다. 타케미야 순회강사의 특별 강좌는 실로 깊고, 귀중한 내용이었습니다. 천보섭리, 조상해원/축복, 영분립, 효정봉헌서, 천일국 효정원, 모두 알고 있는 효정천보 찬양의 은혜이지만 이번 집회에서 한결 더 신선한 마음으로 임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회개와 감사, 한없는 기쁨을 참석자 전원에게 느낄 수 있게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이번 행사가 끝나고 나서 참석자들이 공통적으로 말하는 것은, 참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말이며, 영분립, 조상해원, 조상축복을 과감하게 추진해 신종족메시아 승리로 향하는 결의를 다짐하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미나미토쿄교구의 책임자와 식구들은 이구동성으로 “이런 기적적인 은혜를 하사 해주신 참어머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승리를 위해 매진하겠습니다.”

 

 8) 미나미치바교구 키사라즈교회 찬양역사 특별집회

 2019년 5월 17일 오후 8시부터 일본 미나미치바교구 키사라즈 교회에서 거행되어 참석 예정 인원수는 21명이었는데 실제 참석인원은 90명이었다. 이가라시 교구장이 HJ천주천보수련원에 대한 내용을 1시간 강의 한 후, 찬양이 진행되었다.

 

 9) 세이호쿠토쿄교구 텐마교회 효정봉헌식
 2019년 5월 17일, 일본 세이호쿠토쿄교구 텐마교회에서 열려 약 120명이 참석하였다. 타케미야 순회강사가 강의를 담당해, 하라 쯔네유키 훈련부장이 찬양을 리드하였다.

 

 10) 키타아이치교구 나고야교회 찬양 집회
 2019년 5월 17일 오후 8시부터 일본 키타아이치교구 나고야교회에서 제 3 지구 순회단에 의한 첫 찬양 집회가 열려 약 120명의 식구가 참석하여, 참부모님의 은혜 속에 무사히 마치게 되었다.
 나고야교회는 참아버님께서 직접 3번이나 내방하셨던 전통 있는 교회로서, 지금은 4만명 대회 승리를 위해 매주 금요일에 신종족메시아 승리를 위한 특별 정성 기도회를 실시하고 있다. 성하종 교구장이 ‘실체성신 찬양의 은혜’를 강의하고, 타테베 미츠히코 훈련부장이 찬양을 이끌었다. 평상시는 교회에 올 수 없는 식구, HJ천주천보수련원에 좀처럼 올 수 없는 식구가 많이 참석하였다. 참석자 전원은, HJ천주천보수련원의 찬양이 나고야교회에서 열리게 되어 놀라움과 기쁨, 그리고 감사의 심정으로 가득찼다. 


 또한 열심히 찬양을 하는 참석자들의 모습이 그대로 전해졌고, 많은 참석자들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 찬양집회를 매주, 매월 해 주었으면 합니다.”라고 입을 모았다. 평상시라면 기도회가 끝나면 밤도 늦기 때문에 참석자들은 허겁지겁 돌아가 버리는데, 이번에는 집회 후에도 모두 웃는 얼굴로 참석한 식구끼리 즐겁게 대화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참석자 전원이 부흥하고 있는 것을 확실히 느끼게 되었다.

 

 11) 아다치 효정 실체성신 찬양은혜 특별집회
 5월 18일 10시 반부터 일본 키타토쿄교구 아다치교회의 예배당에서 열려 합계 305명이 참석했다. 이 중 신규 전도 대상자가 5명, 재복귀 식구 12명이 참석하였다.
 첫 순서로 HJ천주천보수련원이 제작한 최신 프로모션 비디오의 시청시간이 있었다. 매우 예쁜 영상과 HJ천주천보수련원의 현재의 모습이 잘 나타난 내용으로, 참석자들도, 마치 수련원에 있는 것과 같이 대만족을 하고 있었다.


 전주봉교구장의 인사 뒤, 타케미야 순회강사가 ‘실체성신 찬양의 은혜’에 대해서 강의를 하고, 이어서 효정봉헌예식이 거행되어, 1015장의 정성이 가득 담긴 효정봉헌서를 하늘에 봉납했다. 그리고 제 2부가 진행되어, 전날의 ‘신통일한국시대 개문 안착 희망전진대회’ 대승리의 천운을 상속받자는 의미를 담은 실체성신 찬양역사가 거행되었고 대회장은 눈물바다가 되었다.

 

타케미야 순회강사는 "모두, 각자가 마치 HJ천주천보수련원에 있는 것만 같았다.”라고 말했다. 또한 “교회 단위로 실시하는 영분립 찬양을 하면 할수록 식구들은 부흥하고, 전도와 경제도 함께 성장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예감이 듭니다.”라고 간증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