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계대역사: 승리 감사기도회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춘계대역사: 승리 감사기도회2019-05-13

본문

 (→사진 더 보기)  

 

대역사 셋째 날 승리감사기도회는 이준 한국연수국장의 은혜로운 인도로 전체 통성보고 이후 하늘부모님 천지인참부모님, 효진님, 흥진님, 대모님과 절대선령들에게 감사의 박수를 올렸다. 또한 대역사 기간 수고해 준 전체 강사진들 및 새로이 결성된 일본 지구순회단과 더불어 식구들을 환영해 준 아름다운 철쭉을 비롯한 자연만물에게도 박수를 보냈다.  


이기성 회장은 “이번 대역사는 하늘부모님의 사랑을 온 마음으로 느낄 수 있고 또 눈으로 볼 수 있는 그런 기간이었다.”고 전하며 매일매일 생활하는 가운데 하늘부모님, 참부모님의 사랑을 실감하며 사는 효자 효녀들이 되기를 당부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음과 같이 새로운 출발을 위한 감사의 기도를 올렸다.
 
 “이 HJ 천주천보수련원도 새로운 출발을 하고 전 세계에 4개 대륙에 있는 분원도 새로운 운세를 가지고 출발하고자 하오니 크신 능력을 주시옵소서. 또한 우리 신종족메시아들도 378대까지 축복한 권세를 가지고 이제 새출발하오니 이제까지 보지 못한 놀라운 역사가 이 땅 위에 일어나게 해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하오나 우리가 아직도 부족한 데가 많사옵니다. 아직도 저희들이 답답한 데가 많사옵나이다. 아직도 육신으로부터 스며들어오는 육신의 욕망 가운데 사로잡힐 때가 있사옵니다. 악한 영들이 저희들의 이목구비를 덮고 있을 때도 있사옵니다. 때로는 잘못된 생각이 솟아나올 때가 있사옵니다.

하늘이시여, 이러한 저희들이 육신을 악령으로부터 건져주시옵소서. 악령의 주관 받지 말게 해주시옵소서. 악령으로부터 내 머리에 주관 받지 말게 하여 주시옵소서. 악령으로부터 눈을 주관 받지 말게 해주시옵고, 악령으로부터 입술이 주관 받지 말게 해주시옵소서. 저희들의 육신이 온전히 하늘부모님만이 주관하시고 선령인만이 함께 하시고 선한 천사들만이 함께 함으로 말미암아 본심 작용과 양심 작용만으로 하늘의 직접 주관 받으면서 새로운 승리권으로 들어설 수 있게 해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예수께서 이 땅에 오셨지만 메시아로 왔지만 참부모가 되지 못함으로 실권 행사를 못 했기 때문에 소망의 천국인 낙원에서 기다리면서 재림의 한 날을 기다렸사옵니다. 그러나 이제 참부모님이 실체적으로 이 땅에 임하시어서 영육 아울러 중생의 역사를 행할 때가 된 것을 믿사옵나이다. 지상인들과 영인들이 완전 중생할 때가 된 것을 믿사옵니다. 그것을 이루어내는 것이 바로 이 HJ 천주천보수련원인 것을 알고 있사오니 이 수련원을 통해서 내리고자 하시는 은사를 감당하게 해주시옵소서. 더 진정한 찬양과 참된 믿음으로 우리의 육신을 완전히 성별하여 하나님의 성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늘만이 거하는 거룩한 연이 되어서 태초부터 이루지 못한 하나님의 축복, 개성 완성자가 되게 해주시옵소서. 가정 완성자가 되게 해주시옵소서. 작은 참부모, 작은 메시아가 되어서 일족을 복귀한 기준을 세워서 영광스러운 천보입적 축복에 참여하고 나아가서 천보원에 등재됨으로 억만세 찬양받을 수 있는 그 자리에 서는 것을 가장 영광된 것으로 알고 출발하게 해주시옵소서. 


 이런 마음으로 출발할 때 천상의 거룩한 선령이 희망을 가지고 저희들에게 더 역사할 줄을 믿사오니, 이제 저희들이 희망의 주인공 되게 해주시옵소서. 또한 저희들이 모두 빌고 원하옵는 것은 이 땅에 계신 참어머님 성수무강을 비옵니다. 하루가 천년같은 가치를 가지고 오늘을 살아가시는 참어머님. 2019년에는 세계를 순회할 일이 많으시옵니다. 그야말로 성수무강하게 해주셔서 오대양 육대주에 실체 성신 역사를 전개하시옵소서. 오대양 육대주에 만 인류를 당신의 자녀로 중생시키시옵소서. 신통일 한국을 중생시켜 주시옵소서. 어머님의 위상 앞에 국가의 정상들이 굴복하여 찬양할 수 있는 때가 되었습니다. 이제야말로 영광의 참부모님으로 등장하실 때가 되었사오니 성수무강하시어 그 영광 오래도록 이루시옵소서.”

 

 어린 아이들까지 포함하여 대역사 기간 및 수련원을 통해 그 은혜가 더해가는 세계 각지의 참가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그 간증을 소개한다. 

 

 *간증: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다."
 *간증: HJ천주천보수련원에서 하늘부모님의 존재를 확신하고 부자지인연을 맺었습니다
 *간증: 나는 청평이 이 세상에서 제일 좋다 

 

(2019.5.30. 일부 수정)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