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제1지구 신종족메시아 효정 특별수련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제1지구 신종족메시아 효정 특별수련2018-10-06

본문


(→사진 더 보기)

 

천일국 6년 천력 8월 20일부터 21일까지(양9.29~30) 1,788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천성왕림궁전 대성전에서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제1지구 신종족메시아 효정 특별수련’이 개최되어 성대한 막을 올렸다. 개회식에서는 1지구 신인선 총괄국장의 사회로 진행되어 개회선언, 경배, 천일국가 제창, 가정맹세, 보고기도(오상진 서울남부교구장), 영상시청이 진행되었다. 영상시청에서는 참부모님의 뜻을 이어받아 ‘인류 한 가족’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종교간의 화합과 참된 가정을 회복함으로써 평화의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가정연합의 현주소를 다룬 내용이었다. 이어서 개회사에서 주진태 부회장은 의인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하고 천주청평수련원을 중심삼고 수천억의 절대선령들이 우리를 협조하고 있다는 사실을 절대 믿고, 그런 영적인 힘을 가지고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게 되고 그렇게 했을 때 준비된 의인이 나타나게 된다는 사실을 아프리카의 만수르 수장, 하데베 수장, 그리고 요하네스 당가 대주교의 예를 들어 설명했다. 또한 참부모님께서 “내년 기원절까지 모든 축복가정이 신종족메시아의 사명을 완수해야 됩니다.”라고 하신 말씀을 받들어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제1지구 신종족메시아 효정 특별수련’을 통해서 영계와 지상축복을 어떻게든 이루어내겠다는 결의를 할 것을 강조했다.
이어서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수련원장은 메시지를 통하여 ‘안시성’이라는 영화를 소개하고 그 영화 안에는 충(忠)이 있고, 효(孝)가 있고 열(熱)이 있음을 소개하고, 당태종 이세민이 이끄는 20만 대군을 안시성주 양만춘과 5천 명의 고구려군이 맞서 싸웠을 때 완전히 하나 돼어 승리한 내용을 소개하면서 제1지구의 모든 축복가정들이 그런 참어머님을 중심하고 완전히 하나가 돼서 나아간다면 기필코 승리할 것임을 강조했다.
또한 참부모님께서는 참아버님 천주성화 6주년을 승리하시고, 이번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제1지구 신종족메시아 효정 특별수련’을 지시하셨으며, 모든 것을 내려놓고 진정으로 열심히 기도하고 정성을 들이면 놀라운 은혜를 받게 될 것임을 강조했다.
또한 지금 이때야말로 복귀섭리역사에서 가장 놀라운 시대적인 혜택권에 있으며 실체성신의 놀라운 역사가 함께하는 시대임을 강조했다. 이후 교구별로 진행되어진 성지순례는 사랑나무에서 시작하여 심정나무, 생명수, 만물나무, 충성나무, 축복나무에 이르기까지 성지마다 각자의 심정의 기도와 찬양으로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께서 내려주신 사랑과 은사를 느끼고, 성지마다의 섭리적 의미를 되새기고, 타락한 인류를 중생 부활시키시기 위해 걸어 오셨던 참부모님의 생애와 우리를 부활시켜주신 사랑 앞에 효정의 도리를 다할 것을 다짐하며, 뜨겁게 부활되어지는 시간이 되었다.
성지순례 후 저녁시간에는 1지구 소속 교회의 우수 사례 공유 시간과 1지구 정책 공유 및 교육 프로그램 소개의 시간이 이어졌다. 생활조례를 만드는 모임을 통해 통반격파의 기틀을 쌓아나가고 있는 본부교구천복궁교회의 활동 보고에 이어 서초교회에서 효정사진 활동을 통해 실현되어지고 있는 지역 복귀 활동을 보고했다. 또한 교회 실세화와 신종족메시아 사명완료 및 훈독가정교회 승리를 위한 신인선 제1지구 총괄국장의 정책발표와 박정호 부지구장의 영연세 시대 효정 특별 수련소개가 이어졌다.
저녁시간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찬양역사가 천성왕림궁전 대성전에서 진행되었다. 천상의 참아버님과 지상의 참어머님께서 일심, 일체, 일념, 일화의 자리가 이루어지고 있는 효정천원 단지에서 심천개방원 충효개문주 문효진님, 천총관 문흥진님, 충심봉천 대모님께서 영계의 절대선영들과 천군 천사들과 함께 영적 역사를 주관하시고, 모든 축복가정들이 지난날의 삶을 회개하고,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과 절대적으로 하나 되어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
이어서 오후 11시 45분부터 전체 참석자들이 성가 16장 ‘빛나는 조국’을 힘차게 찬송함으로써 철야 정성이 시작되었다. 주진태 지구장은 메시지를 통하여 “우리는 조금 전에 하늘부모님께서 가장 귀히 여기시는 것이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축복을 받고 성주식, 성수식을 통해 혈통전환을 받았습니다. 성주를 통해 받은 혈통전환이 얼마나 귀한 것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철야 정성기도는 공명기도로 해야 합니다. 천지공명권내에서 지상에 있는 나와 천상에 있는 참아버님이 공명을 통해 들으실 수 있는 기도를 공명기도라고 합니다. 이제 천성왕림궁전에서 기도하는 이 시간 참어머님의 귀에도 우리의 기도 소리가 들리도록 하는 것이 공명기도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신한국 가정연합 제1지구 교구 대표자들의 릴레이 통성기도를 중심하고 합심기도의 시간이 진행됐다. 먼저 주진태 제1지구장이 릴레이 통성기도를 이끌었고, 이어 동부교구 서부교구, 남부교구, 북부교구, 인천교구, 본부교구 목회자들의 인도로 목 놓아 부르짖으며 성령의 뜨거운 역사를 구하는 시간이 되었다.
둘째 날은 찬양역사로부터 시작되었다. 지난밤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께 심정으로 결의하였던 그 마음을 모아 참부모님께 직접 보고 드리는 찬양의 시간으로 영적 치유와 은혜의 심정이 가득한 찬양역사가 되었고,
이어서 주진태 부회장 겸 제1지구장을 중심으로 신종족메시아 결의서 작성 및 폐회식이 진행되었다. 폐회식은 개회선언 천일국가, 보고기도, 결의서 작성 – 낭독 – 봉정, 주진태 부회장 메시지, 축도, 광고, 억만세 삼창, 폐회선언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참석한 식구들의 은혜 간증 가운데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제1지구 효정 특별수련의 은혜: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심정을 체휼
*간증: 제1지구 효정 특별수련의 은혜: 우리를 협조하기 위해 준비된 청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