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첫째 주: 나를 살려달라고 호통을 치시는 친아버지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6월 첫째 주: 나를 살려달라고 호통을 치시는 친아버지2018-06-08

본문



이번 주간에는 세계 각국에서 총4,560여 명의 식구들이 각종 수련에 참석했다. 청평수련생들은 하늘에 대한 효정의 마음으로 참부모님께 기쁨의 실적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많은 은혜를 받았다. 주간소식을 은혜 간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1. 2018 아시아순회(링크)

2. 2018 신한국 가정연합 영남권 희망전진결의대회(링크)

3. 제1423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회
천일국 6년 천력 4월 19일~20일(2018.6.2~3) 제1423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이 진행되었다.
제1423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 개회식에서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수련원장은 먼저 다음과 같은 참부모님 말씀을 훈독했다.


“본래의 주인이신 하늘부모님 창조주 하나님을 모시는 자라야만 미래의 희망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역대 많은 지도자를 배출한 이 지역의 그들의 말로가 어떻게 됐는지 압니다. 섭리사의 본질도 몰랐고 하나님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이제라도 이 나라가 하늘부모님을 모시는 자리에서 세계를 향해서 나아갈 때만이 본래 축복받은 이 민족이 하늘 앞에 세계 앞에 책임을 하는 자리라는 것을 다시 한번 명심해 주기를 바랍니다.
100년 전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이 한국을 향해서 시를 썼습니다. 그 등불 다시 켜지는 날에 너는 동방의 밝은 빛이 되리라. 빛이 무엇입니까. 빛은 진리를 말합니다. 진리는 인간을 중심한 진리가 아닙니다. 하늘부모님을 중심한 참부모의 자리에서만이 참진리인 것입니다. 그래서 수많은 아시아권의 신종족메시아들이 한국 일본을 중심해서 새롭게 태평양 문명권 시대를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효정의 심정문화혁명 기치를 들고 위하여 사는 참사랑으로 오대양 육대주를 누비는 아시아 태평양 문명권의 강한 조류를 타고 우리들의 2세 미래의 지도자들이 세계를 향해서 지금 놀라운 실적을 거둬내고 있습니다.
나는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면서 내가 1970년 미국을 갔을 때 한 서부 개척자에 대한 방송을 보았습니다. 드라마 내용은 고난자였습니다. 첫 장면이 지도가 말리면서 서부 개척하는 지도가 그려집니다. 그것을 본 기억이 1970년대니까 지금부터 50년 전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이 자리에 특히 아까 사회자도 얘기했지만 통일신라가 출범했던 이 지역이 이제 더 거대한 하나님의 조국 신앙의 조국, 이 통일된 신한국의 지도를 그리는 데에 있어서 여러분들이 불씨가 되어 여러분들로 북으로 북으로 신 통일 한국의 지도를 그려보지 않겠습니까?
신통일한국입니다. 우리의 중심은 하늘부모님 참부모입니다. 해바라기가 해를 향해 정렬되듯이 여러분이 어느 장소에 어떤 환경에 있든 지 간에 중심을 모시는 평화대사 축복가정 지도자들이 되기를 바라면서 말씀을 마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2018.5.27. ‘천운상속 영남권 희망전진결의대회’ 참부모님말씀)

그 후 이기성 회장은 ‘효정 심정문화혁명 시대’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이기성 회장은 먼저 지난 5월 27일 부산에서 영남권 희망전진결의대회를 참어머님을 모시고 대승리의 역사와 함께 신통일한국을 선포하시고 축복하신 신한국 5지구 참어머님의 3일노정과 실체성신의 청평역사가 한국을 넘어 세계에 널리 대역사를 일으키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별히 오늘은 이기성 회장의 차남의 피로연이 있었음을 소개하고 작년 참어머님께서 약혼을 직접해주신 커플이며 참어머님께서 만드신 작품이라고 소개하여 식구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또한 5월 27일 부산백스코대회를 준비하기 위하여 부산에서 철야정성을 600명이 들이고 그리고 대회장으로 매일 밤 식구들이 7번 돌으면서 기도회를 가지고 정성의 기대를 쌓고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서 천일국 효정원을 전수하는 전수식도 대중 앞에서 실시하는데 아무 거부감 없이 할 수 있었던 것은 참어머님께서 천일국시대에 맞추어 ‘천일국 선령당’을 ‘천일국 효정원’으로 새롭게 이름을 하사해 주신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천운상속 효정 소원성취서’를 ‘천운상속 효정봉헌서’, ‘환원기원봉헌식’을 ‘효정봉헌식’으로 새롭게 이름을 하사해 주셨다고 식구들에게 소개하여 이번 대회에 참석한 식구 증에 몽시에 조상이 나타나서 조상해원 210대와 ‘천일국 효정원’을 전수받을 수 있었다는 생생한 간증도 소개하였고, 이번 대회를 통해서 2세 식구의 간증 속에서 “참어머님은 혼자가 아닙니다. 제가 같이 있습니다.”라는 간증을 참어머님께 보고를 드렸을 때 정말로 참어머님이 기뻐하셨다고 식구들에게 소개하면서 우리도 참어머님과 거리는 멀리 떨어져 있어도 참어머님의 영은 함께 한다는 마음과 절대신앙으로 앞으로 430대 조상축복과 430가정 신종족메시아 승리를 향하여 전진을 결의하는 이번 수련에 참석한 식구들이 될 것을 축원하며 강의를 마쳤다.
그 후 열정적인 찬양의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 아침 찬양 후 조상해원식 찬양을 했다. 참부모님께서 직접주관해 주신 ‘효정 청평특별 2일수련’에 참석한 식구들의 은혜 간증 가운데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2일수련의 은혜: 나를 살려달라고 호통을 치시는 친아버지 

*간증: 2일수련의 은혜: 정심원에서 기도하는 중 갑자기 영적으로 나타난 시어머니 

4. 제222차 효정 청평 40일 수련 / 제129차부인 40일 수련
참부모님의 영육 직접주관 가운데 ‘제222차 효정 청평 40일 수련 / 제129차 부인 40일 수련’이 5월 5일부터 은혜롭게 시작되었다. 참석자들의 은혜 간증 중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40일수련의 은혜: 붕 뜨시면서 웃으면서 떠나가신 할아버지 

5. 주요 수련 및 행사
1) 경기북부 기성축복식

5월 31일 하루 일정으로 189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구리교회 정형규 부교회장의 사회의 진행으로 개식선언, 천일국가 제창, 보고기도(장현선 원로목사), 김인창 교구장의 환영사, 들러리 입장, 이날 주례를 맡은 황보군 지구장의 예식사, 성주식, 성수의식, 성혼문답, 주례축도, 성혼성포, 꽃다발봉정, 축사(이문철 前 남양주 시의회 의장), 축가(효정앙상블), 억만세 삼창(황보군 지구장), 폐식선언을 끝으로 일정을 마쳤다.

2) 일본 평일 수련회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75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A에서 니시오사카교구와 니시카나가와교구에서 온 식구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었다. 첫째 날은 오리엔테이션, 찬양역사, 정심원기도가 진행되었고, 둘째 날은 요꼬이 일본연수팀장의 ‘청평섭리와 그 은혜’ 특강과 천정궁박물관 방문, 특별기도실기도회 등이 진행되었으며, 셋째 날은 셋째 날은 조식을 마치고 모든 참석자는 영적으로 가벼워진 몸과 마음으로 각자의 집으로 향했다.
 
*간증: 평일수련회의 은혜: 정상으로 돌아온 손목 연골
 
*간증: 평일수련회의 은혜: 가슴속 깊이 있었던 한령
 

3) 5지구 경북교구 철야정성 전 목회자 회의
5월 31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경북교구 목회자 45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에서 철야정성을 앞두고 목회자들이 결의를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4) 5지구 경북교구 목회자 철야정성 기도회
5월 30일부터 31일 2일에 걸쳐 경북교구 목회자 45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특별기도실에서 철야정성 기도회가 열렸다.

5) 동대문교회 지도자 원리세미나
5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2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에서 개최되어 첫째 날은 청평섭리, 복귀원리 서론, 아담가정, 노아가정, 아브라함 가정에 대한 강좌가 진행되었고 저녁식사 이후에 이어서 모세 노정에 관한 강좌가 진행되었다. 둘째 날은 예수님 노정 강좌, 찬양역사, 특별기도실 기도회에 이어서 재림론 강좌, 폐회식이 진행되었다. 이후 천정궁박물관 견학을 마지막으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되었다.


* 청애투어 은혜 간증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57명이 수련원을 방문하여 친화교육관 B관에서 머무는 가운데, 요꼬이 토시아끼 일본연수팀장의 ‘청평특강’에 참석했다. 참석자들의 간증들이 접수되었으니 중에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청애투어의 은혜: 몸으로부터 악령이 빠지는 소리  

*간증: 청애투어의 은혜: 효정천원에 지어지는 건물의 모습은 여왕 그리고 어머니를 닮은 모습 

*간증: 청애투어의 은혜: 악령들이 내 안에서 속속 빠져나가... 

*간증: 청애투어의 은혜: 마음도 몸도 일체가 되어 눈물이 넘쳐 왔습니다 

*간증: 청애투어의 은혜: 다시 가늘어진 오른손 집게손가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