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첫째 주: 신아프리카 지도자 순례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3월 첫째 주: 신아프리카 지도자 순례2018-03-24

본문

천지인참부모님 직접주관 하신 ‘천일국 기원절 5주년 기념식’의 대승리와 함께 효정 청평특별대역사 다음날인 양력 2월 23일부터 3월 4일까지는 세계 각국에서 총 9,000여 명의 식구들이 각종수련에 참석했다. 청평수련생들은 하늘에 대한 효정의 마음으로 참부모님께 기쁨의 실적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많은 은혜를 받았다. 주요 주간소식을 은혜 간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1. 천일국 기원절 5주년 기념식(참부모님 말씀)
2.  2018 천일국지도자 총회
3. 일본 JTGC수련
4. 2018 효정학술원 국제학술심포지엄


5. 신아프리카 지도자 순례


2월 22일 하루일정으로 30여 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신아프리카 지도자들이 천주청평수련원을 순례했다. 이번 순회는 A팀 4시-5시, B팀 5시-6시로 나누어져 진행되었다. 바카리 카마라 회장, 조하네스 느당가 대주교 부부, 만델라 족장, 아그베요메 코죠 전 토고총리, 우가다 바소가 왕국 국왕 등이 참석했다. 휘호석에 도착한 아프리카 지도자 그룹은 문인표 국제연수팀장의 인솔을 따라 천성왕림궁전 대성전, 사랑나무, 정심원, 마지막으로 효정카페 4층에서 커피를 마시며 효정천원 청평성지에 대한 설명을 듣고 이어서 천주청평수련원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수련원장은 정심원에서 효정천원 청평성지는 참어머님의 자궁과 같고 성신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곳이며 정심원에서 기도를 하면 그에 대한 응답을 받을 수 있고 기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임을 소개하며 아프리카에서 온 지도자들도 그런 영적인 경험을 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6. 제1410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회
천일국 6년 천력 1월 16일~17일(2018.3.3~4) 제1410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이 진행되었다.


제1410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 개회식은 이명관 부원장이 ‘신령과 진리로 예배하라!’라는 제목으로 교육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명관 부원장은 먼저 다음과 같은 참부모님 말씀을 훈독했다.


“신령이 무엇입니까? 일시적 배분적인 영력이나 영적 작용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참사랑을 중심하고 영계와 인간세계가 조화, 공명을 일으킬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랑의 힘입니다.”(천일국경전『천성경』제7편 제4장 2절 1항)


이명관 부원장은 참어머님께서 최근에 강조하시는 말씀으로 “신령과 지리로 나아가야 한다.”와 관련해서, 실체성신이신 참어머님께서 주관하시는 청평역사임을 강조했다. 그리고 신령과 진리의 생활을 하기 위해서 어떻게 살면 좋을지 5가지 방법을 구체적으로 교육했다. 첫 번째는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을 중심한 정오정착의 생활을 하는 것, 두 번째는 말씀을 중심한 생활이 신령과 진리의 생활이고, 세 번째는 타락성을 벗는 생활이 신령과 진리의 생활이고, 네 번째는 조상해원과 축복을 420대까지 하는 생활이 신령과 진리의 생활이 된다고 강조하고 다섯 번째는 신종족메시아의 사명을 완수하는 것이 신령과 진리의 생활임을 전하고 교육을 마무리했다.
그 후 열정적인 찬양의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 아침 찬양 후 조상해원식 찬양을 했다.


7. 주요 수련 및 행사


1) 39기 대학순회전도단 수료식
2월 25일 45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B관에서 39기 대학순회전도단 수료식이 있었다.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수련원장은 수료식에서 “여러분이 진짜 우리의 미래, 세계를 통일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이걸 가지고 나가면 앞으로 10년 뒤에 엄청나게 달라집니다. 여러분이 믿음만 있다면 3년 뒤에, 2020년에 우리 교회는 완전히 차원을 달리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달라집니다. 그런 믿음을 갖고 출발하십시다. 아주. 감사합니다.”라고 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2) HJ선학글로벌아카데미 워크숍
3월 2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학생 45명, 학부모 60명이 참석하여 친화교육관2층에서 필리핀 연수를 앞둔 성화학생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어 첫째 날 오리엔테이션과 개회식을 시작으로 아이스브레이크가 진행되었고 둘째 날은 MBTI검사와 학습과 생활에 대한 강좌와 신앙생활에 대한 강좌가 진행되었다. 셋째 날은 필리핀 준비사항에 대한 강좌와 출범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3)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심정일체화 워크숍
3월 2일 19시부터 22시까지 정심원과 축복나무성지에서 선학유피대학원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심정일체화 워크숍이 있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