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청평투데이 뉴스
청평투데이
11월 넷째 주: 제23차 효정청평 3일 원리수련 작성일 : 2017.12.03

천지인참부모님께서 직접주관하신 ‘효정패밀리 페스티벌 오사카대회’의 놀라운 대승리와 함께 이번 주간에는 세계 각국에서 총 1,700여 명의 식구들이 주간 각종 수련에 참석했다. 효정청평수련생들은 하늘에 대한 효정의 마음으로 참부모님께 기쁨의 실적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많은 은혜를 받았다. 또한 천력 10월 5일(2017.11.22) 정심원에서 ‘제39주기 한승운 대부님 및 제28주기 홍순애 대모님 합동추모예배’가 거행되었다. 주간소식을 은혜 간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1. ‘가족의 날 10주년 기념 효정 패밀리 페스티벌 in OSAKA’ 찬양역사 진행 (link: )


2. 제39주기 한승운 대부님 및 제28주기 홍순애 대모님 합동 추모예배  (link: )


3. 제1397차 효정 청평특별수련회



천일국 5년 천력 10월 7일~8일(2017.11.24~25) 제1397차 효정 청평특별수련회가 진행되었다.
제1397차 효정청평특별 2일 수련 개회식에서 이기성 원장은 다음과 같은 참부모님 말씀을 훈독하면서 강의를 진행했다.


“대모님은 일편단심 독생녀를 위해서 전 생애를 바쳤습니다. 여인으로써의 모든 것을 포기했습니다. 그래서 아버님께서는 대모라는 칭호를 내리셨습니다. 누구보다도 참부모님의 환경권에 살아야 할 축복가정들이 건강하고 부모님 앞에 효자, 효녀, 충신이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소원으로 하늘이 허락하시사 이 청평을 중심삼고 성령 역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토대 위에 기원절을 통한 새 시대, 새로운 역사는 실체 참어머니, 독생녀, 실체 성령의 역사로 이 청평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여기 와서 여러분들이 성령의 역사를 받아서 여러분들 자신은 물론이요, 여러분들을 중심삼고 3대권, 과거, 현재, 미래를 건강한 천일국의 백성으로써 흠과 티가 없는 그러한 모습은 여러분들로 말미암아 이루어질 수 있다 하는 축복받은 자리입니다.”(2017 추계 효정청평 특별대역사, 참어머님 말씀)


본문 말씀을 인용하여 ‘충심봉신 홍순애 대모님 신앙’이라는 제목으로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기성 원장은 먼저 천력 10월 5일 양력 (2017.11.22) 정심원에서 ‘한승운 대부님 39주기 홍순애 대모님 28주기 추모예배’가 있었기 때문에, 한승운 대부님과 홍순애 대모님의 생애에 대한 소개를 했다.
또한 ‘실체성신이 움직이는 청평’이라고 하신 참어머님의 말씀을 인용하여 참부모님께서 직접주관하고 계시는 청평역사가 세상 앞에 당당하게 소개될 수 있는 때가 되었음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참어머님께서 비전 2020승리를 위해, 천일국 창건을 위해 밤잠을 이루지 못하시고 때로는 하늘에 뜬 달을 아버님이라고 생각하고 말씀을 주고 받으신다는 비서실장의 증언을 이야기하면서 대모님처럼 먼저 하늘의 서러움, 먼저 참부모님의 서러움을 생각할 줄 아는 효정의 아들딸이 되어야 한다고 호소하면서 그렇게 살지 못한 불초한 마음을 회개하고 이번 수련기간을 통해 실체성령의 불을 받고 새 출발하는 식구들이 되길 축원하면서 강의를 마무리했다.
그 후 열정적인 찬양의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두 번째 강의는 이명관 부원장이 ‘청평역사의 은혜’라는 주제로 강의를 했다. 이명관 부원장은 먼저 지난 11월 21일 오사카에서 거행된 1만 명 참어머님 대회에 청평에서 거행하는 찬양역사가 참어머님께서 주관하신 집회에서 공식적으로 처음으로 실시되었다고 식구들에게 전했다. 기존식구뿐만 아니라 3800여 명의 새 식구 국회의원, 시의원을 비롯하여 여러 종단의 종교인들이 찬양역사에 함께 동참할 수 있을지 걱정을 많이 했지만, 청평 찬양역사 영상을 보여주고, 찬양을 시작하니 처음에는 박수도 치지 않던 사람들이 결국 모두 박수를 치면서 따라 했고, 특히 스님까지 찬양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영상을 보면서 모두 큰 감동을 했다고 전했다.
둘째 날 아침 찬양 후 조상해원식이 진행되었다.
실체성신의 역사로 직접주관 해 주신 ‘효정 청평특별수련회’에 참석한 식구들의 은혜 간증 가운데 일부를 보고 소개하겠다.


*은혜간증: 2일수련: 참부모님 존영으로부터 뿜어져 나오는 빛



4. 제218차 효정 청평40일 수련 / 제125차 부인 40일 수련



참부모님의 영육 직접주관 가운데 ‘제218차 효정 청평40일 수련 / 제125차 부인 40일 수련’이 11월 18일부터 은혜롭게 시작되었고, 11월 24일에는 이명관 부원장의 40일 수련생 전체특강 ‘전통과 생활’이 진행되었다. 또한 11월 26일에는 모든 수련생들이 모인 가운데 주일예배를 드렸다.


40일 수련 은혜 간증 가운데 일부를 소개하겠다.


*은혜간증: 40일수련: ‘너를 사랑한다’고 하신 하늘부모님의 목소리


*은혜간증: 40일수련: ‘아! 이것은 성령의 은혜, 참부모님의 사랑이구나!’


*은혜간증: 40일수련: 7일 금식을 하면서 참어머님 몽시로 답을 얻었다.


5. 주요 수련 및 행사


1) 원로목회자 총회

11월 23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195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B관 대강당에서 원로목회자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어 첫째 날 오전 권혁서 천의원 장로의 사회로 개회식이 진행되었다. 개회식은 천일국가 제창, 경배, 가정맹세, 박길남 한국부회장의 보고기도, 양준수 원로목회자회 회장의 개회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오후에는 김진춘 천법원 원장의 강의와 김명대 회장, 이범석 강사의 강의가 진행되었고 저녁에는 황인태 천의원 장로의 강의로 일정이 마무리 되었다.
둘째 날은 이기성 원장의 진행으로 훈독 및 강의가 있었고, 윤영호 세계본부 사무총장의 강의, 정원주 총재비서실장의 참부모님의 말씀을 전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이어 거행된 폐회식에서는 권혁서 장로의 사회로 진행되어 노응귀 지회장의 보고기도, 유경석 회장의 격려사, 양준수 회장의 폐회사와 김영휘 천의원장의 격려사, 윤태근 회장의 억만세 삼창으로 1박 2일간의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되었다.


2) 제23차 효정청평 3일 원리수련
11월 24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친화교육관B관 중강당C에서 개최되어 첫째 날은 김상오 친화교육관B관 팀장의 오리엔테이션, 김인천 한국연수국장의 창조원리 강의가 진행되었고 둘째 날 오전에는 찬양역사에 참석하고 이어서 첫째 날에 이은 김인천 국장의 창조원리 강의가 진행되었다. 오후에는 김상오 팀장의 미술치료, 전유상 한국연수팀장의 타락론, 종말론, 구주론 강의가 진행되었다. 셋째 날은 정진화 국제연수국 처장의 부활론과 기독론 강의, 그리고 마지막 일정인 수료식이 있었다. 경기남부교구, J.C.식구는 말씀과 찬양과 효정카페의 아름다움을 느꼈다며 다음과 같이 간증했다. “원리수련을 통해 하나님과 참부모님을 중심삼고 사는 삶이 중요하고 가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찬양역사에 처음으로 참석해봤는데 정말 인상 깊었고, 박수만으로도 운동이 되고 열기가 느껴졌습니다. 자아성찰시간에 같이 온 믿음의 부모와 효정카페에도 가 보았는데 이 날은 눈이 많이 와서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마지막 날 수업은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 갔고 여러 가지 말씀을 들었습니다. 강의 중간중간 적어둔 성서구절은 집에 가서 찾아볼 계획입니다. 또 원리강론, 천성경 등을 자세히 읽어보고 싶습니다. 짧은 시간 다양한 내용을 효과적으로 배웠습니다.”


3) 충북교구 1day 세미나
11월 24일 하루일정으로 26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B관 중강당B에서 충북교구 식구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었다.


4) 괴산교회 새 식구 세미나
11월 23일 하루일정으로 15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천성왕림궁전 104호실에서 진행되었다.


5) 양천교회 새 식구 라운딩
11월 25일부터 94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양천교회 새 식구들을 대상으로 수련원라운딩이 진행되었다. 오후 1시 30분 전유상 한국연수팀장의 인솔을 받고 사랑나무에 모여 청평역사에 관한 설명을 듣고 이어서 정심원을 순례하고 전유상 팀장으로부터 정심원에 대한 설명을 듣고 대성전, 청심탑, 효정카페 순으로 라운딩이 진행되었다.

이전 게시글 이후 게시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