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청평투데이 뉴스
청평투데이
4월 둘째 주: 효정천원의 미래를 축복해 주신 참부모님 작성일 : 2017.04.18

승리하신 천지인참부모님의 하해와 같은 은혜와 사랑으로 수련원을 직접 주관해주시고 인도해 주신 4월 둘째 주. 이번 주간에는 세계 각국에서 총 6백여 명의 식구들이 주간 각종 수련에 참석하였다. 특히 이번 주는 참어머님께서 4월 3일에 다시 내방하시어 정심원, 청수탕, 사랑나무광장, 그리고 원성전터를 둘러보시면서 참으로 귀한 말씀과 함께 효정천원의 미래에 큰 축복을 주셨다. 천지인참부모님의 축복 속에서 수련생들은 효정의 마음으로 비전 2020승리와 천일국 창건을 위해 더욱 더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많은 은혜를 받았다. 이번 주 소식을 간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1. 제1364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



천일국 5년 천력 3월 11~12일(양2017.4.7~8) 제1364차 효정 청평특별수련이 진행되었다. 이기성 원장은 개회식에서 먼저 참부모경 말씀을 훈독했다.


“인류의 첫 참부모로 등극하게 되는 성혼식은 그 의의와 가치로 보아 만민이 경하와 찬양과 영광과 송영을 올려야할 섭리적 예식이었으나 검소하게 치러졌습니다.” (참부모경, 제1편 제2장 2절 21, 2013.11.30, 천정궁박물관)


이기성 원장은 그 후 ‘참부모님 성혼식을 찬양하라’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다음 주에 다가올 참부모님 성혼57주년 기념일을 진심으로 경축하고 더 나아가서 어서 속히 국가적으로 세계적으로 천주적으로 기념할 수 있는 그 날이 올 수 있도록 참부모님 자랑하고 증거하는 축복중심가정의 사명을 다 해야 한다고 했다. 또한 참부모님께서 효정천원 비전을 세우시는 것은 하늘부모님의 꿈과 오래 전 선지자들의 꿈꾸던 예언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일일이 소개했다. 그 중에 첫째 부활에 관한 예언이 “천일국족보원”으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소개하면서 천일국족보원에 모셔질 자랑스러운 축복중심가정이요 신종족메시아가 되자고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뜨거운 찬양역사가 있었고 그 후 조상해원식 찬양을 했다. 은혜 간증 일부를 소개하겠다.


2일수련:  21세로 타계한 친구 방계 해원


2일수련: 찬양과 성지기도의 은혜



2. 제212차 효정 청평40일 수련/제119차 부인 40일 수련



천지인참부모님의 은혜로 ‘제212차 효정 청평40일 수련 및 제119차 부인 40일 수련’이 3월11일부터 시작되었다. 이번 주는 특히 ‘한식 파주원전 참배식’과 ‘청평옴샨티요가’ 등에 참석하면서 참부모님의 크신 사랑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 은혜 간증 일부를 소개하겠다.


40일수련: 청평옴샨티요가의 은혜


40일수련: 하늘부모님의 목소리가 들려서



3. 각종 수련 및 행사


1) 일본식구 효정 청평 주중 3일 수련
4월 4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A에서 일본 니시오사카교구와 히가시사이타마교구에서 온 식구님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어, ‘찬양역사’, ‘청평특강’(요꼬이 강사), ‘천정궁박물관 순례’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은혜간증 일부를 소개하겠다.


*효정 청평주중수련의 은혜: 찬양역사에서 하늘부모님의 사랑을 눈물겹게 느껴


 
3) 일본 청애투어 강의
4월 7일 하루 일정으로 친화교육관B관 중강당A에서 일본 식구들을 대상으로 요꼬이 강사에 의한 ‘찬양, 기원서 등에 대한 특강’이 있었다.


4) 제19차 효정청평 3일 원리수련(후편)
그 동안 해 왔던 5일 원리수련을 전편 3일 후편 3일로 나누어서 진행을 하고 있다. 지난 번 전편 3일에 이어 오늘은 후편 3일 수련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4월 7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C에서 개최되었다. 첫째 날은 전유상 강사의 원리강의 후편 서론이 진행되었고, 둘째 날은 박도선 강사의 아브라함 모세 예수님노정에 대한 강의, 그리고 셋째 날은 이기성 원장의 재림론 강의에 이어서 수료식이 있었다.


효정청평 3일 원리수련: 도착하자마자 두통이 살아져



5) 서울동부교구 3년 총동원 출정식 및 신종족메시아 아카데미
4월 7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59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에서 서울동부교구 식구님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어 첫째 날은 효정청평특별수련회 찬양시간이 동참한 후 신종족메시아의 섭리적 사명에 대한 강의가 있었고 둘째 날은 효정천원 청평성지에 대한 강의와 천정궁박물관 순례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김석진 서울동부교구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청평에서 출정식 및 신종족메시아 아카데미를 열겠다고 했다.


6) 일본 초중고 부모자녀 수련
3월 30일부터 3박 4일 일정으로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과 천주청평수련원의 공동개최로 진행되었다. 일본 초중고 자녀들을 대상으로 ‘참부모님께 편지쓰기’, ‘천정궁박물관 방문’, ‘효정천원 청평성지 순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고 영육 양면에 있어서 고른 성장의 기간이 되었다. 수련에 참석한 부모와 자녀들은 한결 같이 이와 같은 수련에 대해 감동적인 소감을 전해주었다.


일본 초중고 부모자녀 수련: 참어머님께 효도를 결심한 기간



7) 선문대학교 일본유학생 1박 2일 수련회
지난 4월 1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선문대학교 일본유학생 수련회’가 진행되었는데 은혜 간증들이 접수되었으니 일부 소개하겠다.


선문대 일본유학생 1박 2일 수련회: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청평역사



이전 게시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