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청평투데이 뉴스
청평투데이
4월 첫째 주: 천보원 건립을 말씀하신 참어머님 작성일 : 2017.04.07


승리하신 천지인참부모님의 효정의 빛과 함께 기적 같이 찾아 온 섭리의 새 봄에 더욱 놀라운 역사로 인도해 주신 4월 첫째 주. 이번 주간에는 세계 각국에서 총 4천여 명의 식구들이 각종 수련 및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주는 참어머님께서 천일국 5년 승리를 향한 전국 공직자 총회를 비롯해 수 차례 내방해 주시는 큰 은혜 있었다. 이번 주 소식을 간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1. 천보원 건립을 말씀하신 참어머님


2. 천일국 5년 승리를 향한 전국 공직자 총회


3. 제1363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


(관련사진 보기⇒)


천일국 5년 천력 3월 5일~6일(양력 2017년 4월 1일~2일, 토~일) 제1363차 효정 청평특별수련이 진행되었다. 이번 수련에는 세계각국에서 총2천여명이 접수하여 교육 및 찬양과 조상해원식을 했다.

이기성 원장은 개회식에서 먼저 참어머님 말씀을 훈독했다. 훈독내용은 ‘천일국 5년 승리를 향한 2017 전국 공직자 총회’(3.29-31) 때 참어머님께서 말씀하신 내용 중 일부를 훈독했다.


“내가 이제 이 수련원에 천일국족보원을 지을 것입니다. 거기에 들어갈 수 있는 자랑스러운 여러분들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노력 할 것입니까? (예) 천년 만대 여러분들의 후손들이 아, 정말 우리조상 아무개 자랑스럽고 감사하고 고맙고 영광스럽구나 할 수 있는, 지상천상에 영원히 남을 수 있는 것을 내가 또 여러분들을 위해서 만들려고 합니다.”(2017년 3월 29일, 천력 3월 2일, 전국 공직자 총회, 참어머님 말씀)


그 후 이기성 원장은 ‘우리 조상 아무개 자랑스럽고 감사하고 고맙고 영광스럽구나’라는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먼저 전국 공직자 총회에서 하신 참어머님 말씀을 요약정리하여 설명한 다음 천일국족보원에 대해 말씀하신 내용을 설명했다.
그리고 첫째부활에 원리적인 내용을 설명하면서 천일국족보원에 들어가는 축복가정들이 바로 첫째부활에 관한 말씀을 이루는 사람들이며 여기에 가정명부가 들어가기 위해서는 만대에 찬양을 받는 조상이 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따라서 참어머님의 생각과 일치되어서 신종족메시아의 사명을 다하고 천일국 창건을 향해 달려가야 함을 강조하며 마무리했다.
이어서 뜨거운 찬양역사가 있었다.



두 번째 강의는 이명관 부원장이 ‘영계와 조상들의 진상(真相)’에 대해서 메시지를 전했다. 이명관 부원장은 조상들이 산 결과를 가지고 후손들이 어떤 영향을 받고 살아가게 되는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그러한 악한 영들과 한영들을 즉 영적 원인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찬양 역사”, “소원성취서”, “조상해원과 축복” 세 가지를 소개하였다. 그 후 조상해원식 찬양을 했다.

은혜 간증 일부를 소개하겠다.


2일수련: 영분립을 통한 신비한 영적 체험


2일수련: 하늘부모님의 아픔이 느껴져 눈물이



4. 제212차 효정 청평40일 수련/제119차 부인 40일 수련


‘제212차 효정 청평40일 수련 및 제119차 부인 40일 수련’이 3월 11일부터 시작되었다. 은혜 간증 일부를 소개하겠다.


40일수련: 매일같이 눈물의 찬양이었습니다


40일수련: 조상해원 직후 임신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5. 각종 수련 및 행사


1) 원로목회자총회

3월 30일 전국공직자총회 둘째 날, 원로목회자 344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B관에서 개최되었다. 유경석 한국회장의 개회사로 시작되어 비전2020 승리를 향해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2) 2017 효정네트워크 짱 특별 2일 워크숍
3월 31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51개 교회에서 총 77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A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워크숍은 각 교회에 공식적으로 청평 담당자(가칭: 청평 네트워크짱)를 세우고, 현장과 수련원간의 네트워크 강화, 확대하여 지속적이고도 원활한 관계형성을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첫째 날은 ‘오리엔테이션’과 부원장의 개회사’가 있었고, 둘째 날은 ‘경배식 및 간증’, 폐회사(이기성 원장), 그리고 ‘천정궁박물관 순례 및 본향원 참배’를 끝으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되었다.
은혜간증 일부를 소개하겠다..


효정네트워크 짱 특별 2일 워크숍: 새 모습으로 문제를 해결해주는 청평역사


3) 전국사무국장 회의
3월31일, 전국공직자총회가 끝난 후 오후 1시부터 약 6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B관 중강당B에서 개최되었다.


4) 전북교구 남원교회 효정 청평 1박2일 새식구수련
3월 24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총 27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B관 중강당B에서 ‘남원교회 효정 청평 1박2일 새식구수련’이 개최되었다. 이번 남원에서는 새 식구가 10명 참석했고 그 중에는 미혼1세 축복준비자 6명이 참석하여 신앙의 더 넓은 성장의 장이 되었다. 
또 성화학생이었다가 교회를 나갔다 30년 만에 다시 돌아온 부인도 많은 은혜를 받았고 2세 청년 4명도 그 동안 신앙에 소홀하였지만 모두 축복을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이번 수련을 통해 은혜 받은 식구들의 간증을 소개하겠다.


전북교구 남원교회 효정 청평 1박2일 새식구수련 : 어렸을 때 왔던 청평의 변화에 놀라



5) 미국 NGA 단원 제1363차 효정 특별수련 참석
4월 1일 ~ 2일 까지 에릭부부 단장 및 16명이 참석했다.
다음 세대를 위한 교육기관(next generation academy)은 2세 중에서 교회에 잘 적응하지 못하는 자녀들을 모아서 9개월 코스를 마련해서 1년차 과정 2년차 과정을 마련해서 하고 있다. 이번에 온 사람들은 2년차 학생들로 인도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한국에 들어왔다.
먼저 범냇골 성지를 방문하고 천정궁박물관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최하의 자리 부산에서 시작한 섭리가 천정궁박물관에서 결실한 모습을 보면서 너무나 큰 감동을 받았다.
그 기반 위에 천주청평수련원에서 2일 수련을 받으면서 놀라운 은혜를 받고 다음에 40일 수련에 참석하고 싶다는 소감을 발표했다. 그리고 소감을 이야기 하는데 그 동안 교회에 붙들려 사는 엄마와 아빠를 미워했는데 그 마음이 풀렸다는 간증을 하기도 하였다.


6) 전유상 강사 현장순회 청평특강
3월 26일 수련원 전유상강사(한국팀장)이 인천교구 주안교회를 방문하여 김완수 장로님의 사회로 예배가 진행되었고 전유상강사의 ‘3단계 청평섭리와 효정천원의 비전’에 대한 강의가 이어졌다. 예배 후 20여 명의 장로님들이 함께 모여 식사를 하면서 참부모님께서 진행하시는 효정천원의 비전을 마음에 새기고 올해까지 새로 헌당식을 한 성전이 꽉 채워지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하겠다는 결의를 다지기도 하였다.
또한 전유상강사가 지난 3월 12일에도 강원교구 화천교회를 방문하여 ‘3단계 효정 청평섭리와 효정천원의 비전’에 대한 강의와 효정네크웍짱 워크숍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그때의 은혜 간증이 접수되었으니 소개하겠다.


현장순회 청평특강: 자동적으로 돌아가는 성신실체역사


 

이전 게시글 이후 게시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