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청평투데이 뉴스
청평투데이
전국 공직자 총회, 천보원을 거듭 강조하신 참어머님 작성일 : 2017.04.02

(→관련사진 보기)


천일국 5년 승리를 향한 전국 공직자 총회 참부모님 특별집회가 천력 3월 2일(양 3.29) 오후 4시 천지인참부모님을 모시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문선진 세계회장·박인섭 세계부회장 내외, 세계평화여성연합 문연아 세계회장, 가정연합 유경석 한국회장, 천의원 김영휘 원장, 선문학원 석준호 이사장, 총재비서실 정원주 실장, 효정글로벌통일재단 김석병 이사장, 가정연합 조성일 세계본부장, 천주청평수련원 이기성 원장, 원로목회자회 양준수 회장, UPF·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송광석 회장, 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 이현영 한국회장, 세계평화여성연합 최영선 한국회장, 한국대학원리연구회 문상필 회장, 한국다문화평화연합 손병호 회장, 국제가정협의회 우다 에츠코 회장을 비롯하여 가정연합 한국협회 임직원·전국 목회자 부부 및 24개 교구본부 공직자·원로목회자 부부·섭리기관 임직원 등 1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성왕림궁전 대성전에서 거행됐다. 이번 공직자 총회는 참부모님께서 경륜하시는 섭리적 방향을 정확히 인식하고 천일국 5년 승리를 향한 심정적 결단을 가지고 가정연합과 섭리기관 전체가 힘을 모아 비전2020 국가복귀를 승리를 위한 3년 총동원의 출정식과 함께 비전2020 3년 총동원 협회 정책방향 발표, 주요 섭리기관의 활동현황 보고, 가정연합 한국교회 내부역량 확산을 위한 권역별 핵심역량 공유, 천일국 실체화를 위한 전국공직자들의 화합과 통일의 장을 마련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참어머님께서는 이날 특별집회 말씀을 통해 ‘인류 문명사로 본 하늘의 섭리와 오늘날 우리의 책임!’이라는 주제로 비전2020 국가복귀 승리를 위한 3년 총동원 출정을 위해 모인 전국 공직자들에게 은혜의 말씀을 주셨다. 참어머님께서는 이틀 전에 언급하신 천보원(天譜苑)에 관해 이날 다음과 같이 거듭 강조하셨다.


“내가 천주청평수련원에 천보원을 지을 것입니다. 거기에 들어갈 수 있는 자랑스러운 여러분이 되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후손들이 ‘우리 조상 아무개가 자랑스럽다. 감사하고 고맙고, 영광스럽다.’ 할 수 있는 곳, 지상·천상에 영원히 남을 수 있는 곳을 내가 만들려고 합니다.”

이날 참부모님 특별집회는 참부모님 입장 및 경배, 꽃다발 봉정(연인기 광주교구장 내외), 보고기도(박정호 본부교구장), 기수단 입장 및 도열(전국교구장 및 섭리기관장), 결의문낭독(김형정 부산교구장 내외), 참부모님 말씀, 3년 총동원 출정, 억만세삼창(이승일 경남교구장 선창), 기념촬영 등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3년 총동원 출정식은 전국교구장 및 섭리기관장의 기수단의 도열과 함께 결의문 낭독을 했다. 출정식은 가정연합 협회 임직원·전국 목회자 부부 및 24개 교구본부 공직자·원로목회자 부부·전국학사공직자, 섭리기관 임직원등의 섭리의 조국인 대한민국의 모든 공직자들이 비전2020 국가복귀 성업을 완수하기 위한 화살촉이 되어 앞장서 나아갈 것을 참부모님 앞에 보고하고 3년 총동원 승리를 결의하는 자리였다. 전국 공직자들은 출정식을 통해 가정연합 전국교구와 섭리기관의 깃발아래 비전2020 승리와 국가복귀를 기필코 달성하겠다고 하는 결연한 의지와 승리를 위한 뜨거운 열망을 보여 주었다. 특별집회에 앞서 전국 공직자 총회는 첫째 날 일정으로 개회식과 세계섭리특별보고의 시간을 가졌다. 오전 10시30분에 열린 개회식은 개회선언(박길남 부회장 사회), 경배, 천일국가 제창, 가정맹세, 보고기도(정동원 대구교구장), 원로목회자 인증서 수여(원로목회자 양준수 회장 대표), 목회자 역량강화 프로그램 인증서 수여, 말씀 및 축도(유경석 회장), 폐회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개회 말씀에서 유경석 회장은 비전 2020 국가복귀 승리를 위해 참부모 종교로서의 국민종교의 위상을 섭리의 조국 한국에 정착시킬 것을 대전제로 공직자들을 향해 “비전2020 승리를 위한 결연한 의지를 담은 3년 총동원”을 주문했다. 유경석 회장은 먼저 ‘통일가의 선배 원로목회자와 후배인 가정연합의 비롯한 섭리기관의 공직자들이 하나 된 심정으로 새 시대를 열고, Vision 2020 승리를 향해 출발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는 참부모님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Vision 2020 승리, 국가복귀와 국민종교의 이상을 실현할 수 있는 정책과 전략은 이미 준비되어 있다. 이제 확정된 정책과 전략을 중심으로 현장 활동에 나설 때다. 신종족메시아가 내적으로 교회성장을 위한 활동을, 외적으로는 대사회운동을 전개해야 한다.”고 강조한 뒤, “가정연합은 섭리기관과 연대하여 신종족메시아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천일국 환경 실체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유 회장은 “참부모님께서는 1970년 축복가정부인 3년 동원과 1991년 환고향 총동원 및 종족적 메시아 파송에 이어 Vision 2020을 앞둔 2017년 세 번째 3년 총동원을 명하셨다.”면서 “역사적인 때에 지도자로 택함을 받은 여러분은 누구보다 행복한 사람이다. 3년 총동원 기간 동안 섭리의 희망을 세상에 전하자. 3대 혁신과 5대 핵심정책을 중심으로 훈독가정교회 승리와 통반격파의 사명을 완수하자.”고 독려했다.  (자료 제공: 선학역사편찬원)

이전 게시글 이후 게시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