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청평투데이 뉴스
청평투데이
천일국 족보원 건립을 말씀하신 참어머님 작성일 : 2017.03.29

(→관련사진 보기)


천일국 5년 천력 2월 15일(양2017.3.12) 천성왕림궁전에서 개최된 ‘2017 孝情 CARP총회’에서 귀한 말씀을 주신 참어머님께서는 천력 2월 20일(양3.17)에 원성전터, 천력 2월 28일(양3.25)에 청수성복전(매점)과 원성전터를 방문해주셨다.
그리고 천력 2월 30일(양3.27) 오전에도 참어머님께서 수련원을 직접 찾아 주셨다. 천주청평수련원 임직원들이 사랑나무 앞으로 마중 나와 참어머님을 맞이했다. 참어머님께서 천성왕림궁전 3층 공관과 청수성복전, 그리고 원성전터를 둘러보시면서 큰 관심과 사랑을 보이셨다. 특히 청수성복전 앞에서는 ‘천일국 족보원’에 대해 언급하시면서 지상에서는 축복가정들이 책임완성을 해야 하고 영계 조상들까지 해방시켜서 영육작전을 해야 한다고 다음과 같이 말씀해 주셨습니다.


“천군만마를 얻는 것입니다. 지상에서는 축복가정들이 책임완성해야 되고 영계 조상들까지 해방해야 되고, 영육작전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꿈을 이루어드려야 합니다. 거기에 식구들이 자기의 지상생활에서 했던 기록이 영원히 남게 되는 것입니다.”


참어머님께서는 이틀 후에 개최된 ‘천일국 5년 승리를 향한 전국 공직자 총회 참부모님 특별집회(양3.29)에서 천일국 족보원에 관해 거듭 강조하셨다.
천력 3월 3일(양3.30)에 사랑나무광장과 정심원, 청수탕 등을 둘러보신 뒤 마지막으로 천심호를 바라보시면서 효정천원의 미래를 축복해 주셨다. 그리고 천력 3월 7일(양 4.3)에 다시 내방하시어 청수탕과 사랑나무 광장, 원성전터를 둘러보시고 청심베이커리에서 차를 드시면서 식구님들과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참어머님께서는 약 4주 동안에 총 7번을 방문하시어 소낙비 같은 은혜를 내려 주셨다.


이전 게시글 이후 게시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