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청평투데이 뉴스
청평투데이
천일국 지도자 총회, 문선진 세계회장 “우리 다같이 참부모님을 선포합시다” 작성일 : 2017.02.12

(→관련사진 보기)


전 세계 천일국 지도자 50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천력 1월 9일부터 11일까지(양2.5~7) 천성왕림궁전 대성전에서 개최되었다. 개회식은 천력 1월 9일(양2.5) 세계선교전략원 용진헌 사무처장의 사회로, 개회선언(사회자), 경배, 꽃다발 봉정(야마다 유타카 말레이시아회장, 엠마뉴엘 알로농 베넹회장), 천일국가 제창, 가정맹세, 보고기도(김기훈 북미총회장), 영상, 개회사(문선진 세계회장), 특별보고(조성일 세계본부장), 억만세 삼창(오츠카 카츠미 특명총사), 폐회선언(사회자) 순으로 진행되었다.

(→관련사진 보기)


문선진 세계회장은 개회사에서 먼저 다음과 같이 『평화를 사랑하는 세계인』에서 귀한 말씀을 발췌해서 훈독해 주셨다.


“이것이 바로 참부모의 사랑입니다. 그 길이 아무리 멀고 험할지라도 부모는 그 길을 갑니다. 부모의 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랑입니다.” (평화를 사랑하는 세계인으로 223쪽)


그리고 다음과 같은 요지의 귀한 말씀을 주셨다.


“참어머님께서는 우리가 이 지상에 있을 때 책임분담을 완수하여, 그냥 잘 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영계에 갈 준비도 잘 할 수 있도록 하나, 하나를 이끄시고 독려하십니다. 참아버님께서 갑자기 성화하신 후 전 세계 식구들은 충격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감사하게도, 참어머님의 선견지명으로 천원단지를 미리 준비해 두시어, 참아버님께서 그에 마땅한 위엄과 공경의 예를 받으시고, 구세주 메시아 천지인참아버님으로서 하늘로 돌아가실 수 있었던 것입니다. 우리 모두 참부모님의 참된 효자, 효녀가 됩시다. 우리 모두 참부모님 처럼 효성의 마음가짐을 함양하여, 참부모님과 같은 결단력으로 하늘 부모님의 뜻을 완수해 드리기 위해 일 합시다. 하실 수 있겠습니까? 네! 저는 우리가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아주!”


마지막으로 문선진 세계회장은 다음과 같이 천성경 말씀을 훈독해 주셨다.


“기쁨을 느끼면 하나님이 나에 대해 관심을 갖고 하나님의 사랑권 내에 들어가지만, 이 기쁨을 어떻게 실천하느냐가 과제입니다. 모든 것이 기쁘면 기쁜 자기 자체에 머무르지 않고 모든 만물과 더불어 화동할 수 있고 만물의 상대적 기쁨으로 남겨 놓아야 됩니다. 신앙 생활도 재미있고, 하나님의 뜻길에 있어서 하는 일도 재미있어야 됩니다. 할 수 없어서 하는 것은 안 됩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재미있고 힘들다는 것이 느껴지지 않아야 됩니다. 생활환경에서 이것을 뿌리박아야 됩니다.” (천성경 3-3-2-50, 345쪽)


그리고 문선진 세계회장은 다음과 같이 마무리하셨다.


“우리 다같이 참부모님을 선포합시다. 신종족메시아로서, 참부모님의 아들과 딸로서 자랑스럽게 우리의 책임분담을 완수합시다. 축복 행사가 즐겁고 행복하고 건강하며, 생산적이고 평화를 사랑하는 결혼식으로서 좋은 사회와 국가 및 세계를 만드는 데에 공헌하는 브랜드 행사로써 인식되고 존경 받도록 합시다.”(→문선진 세계회장 기조연설 전문” 보기)


(→관련사진 보기)


세계지도자 총회 마지막 날인 2월 7일 아침 세계본부의 특별한 배려로 훈독회 시간에 2016년 천주청평수련원 활동영상을 보여 준 다음 이기성 원장은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인사말씀을 하였다.


“안녕하십니까? 오대양 육대주에서 비전 2020승리와 천일국 창건을 위해서 사생결단 전력투구 실천궁행하시는 여러분의 활동보고에 고개를 숙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어머님께서는 식구들을 사랑하셔서 수련원 환경에도 많은 변화를 주셨습니다. 수련원 입구에 회차로를 보셨을 겁니다. 그리고 스노우멀팅공사를 해서 청심탑에서 생명수까지 눈이 오면 저절로 녹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2월 중에는 친화교육관 6층까지 에레베타 시설이 완료되게 됩니다. 여러분 참어머님께 감사의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방금 보신 영상은 2016년 한해를 정리한 영상입니다. 살아계신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의 놀라운 역사가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저는 2014년 10월 27일에 수련원장으로 명을 받았습니다. 어느덧 2년 4개월째가 되었습니다. 참부모님께서 영적으로 황금갑주를 입혀주시어 승리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참어머님께서는 청평역사 3단계를 말씀하셨습니다. 1단계섭리는 71년 7월 12일부터 95년 1월 19일 흥진님과 대모님 역사 이전까지요 2단계섭리는 95년 1월 19일부터 흥진님 대모님이 실체성신을 대신해서 역사하시던 시대요. 3단계섭리는 참아버님 천주성화이후 천상에서는 참아버님, 지상에서는 참어머님께서 직접 주관하시는 시대라고 하셨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섭리적인 변화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참어머님 명을 받들어서 『참부모님 청평섭리 이해』제1권과 제2권을 출간하였습니다. 지도자 여러분들께서 꼭 읽어보시고 식구들에게 자세하게 교육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지금 때는 천지인참부모님 직접주관시대입니다.
2016년 결과를 봐서 알 수 있습니다. 수련생 숫자는 2015년에 비해서 약 32%가 늘어나서 12만5천여 명이 접수를 하였습니다. 2일 수련 51% 증가, 조상해원 41% 증가, 조상축복 41% 증가, 40일 참부모님 직접주관수련 3천3백여 명 수료로 61% 증가했습니다.
이는 살아계신 하늘부모님의 역사이십니다. 하늘에서 참아버님, 땅에서 참어머님 역사하신 결과입니다. 천상의 참가정 사위기대가 역사하신 결과입니다. 대모님 가정을 비롯한 절대선령이 역사하신 결과입니다.
그리고 청평섭리에 발맞추어 혼신의 힘을 다해 지원해 주신 아버지 나라, 어머니 나라, 장자나라를 비롯한 여러 지도자들의 정성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천주청평수련원은 참어머님의 자궁>
천주청평수련원을 참어머님께서는 어머니의 자궁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자궁에서는 아버지와 어머니의 사랑이 만나 새 생명이 잉태되어 자라나고 태어나는 곳입니다. 따라서 지상인과 영인들이 중생 부활 영생길로 가는 곳입니다.
우리의 몸은 영인들의 재림의 터전이기 때문에 재림한 영들을 부활시키는 노정에 참여해야 합니다. 지도자님들을 협조하는 조상들이 이번 대역사에 해원을 기대했는데 그냥 가시면 몹시 서운하실 것입니다. 병 주고 약주는 섭리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천년을 지옥에서 허덕였는데도 종족을 구원하는 메시아가 나를 해원할 생각조차 하지 않다니’ 하는 울부짖음 소리가 들리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식구들에게 교육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종족메시아의 사명은 종적으로 영계의 420대 해원과 축복의 길을 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횡적으로 430가정 신종족메시아 승리를 향해 가는 것입니다. 그 결과 종적인 탕감조건을 횡적으로 일시에 탕감복귀하신 참부모님의 전형노정을 따라가는 조건을 세움으로 본향 땅에 안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신앙성장과 발전은 천주청평수련원을 통해서 얼마나 감사하고 참부모님을 사랑하는가에 달려 있고, 청평에서는 살아 계신 하늘부모님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는 말씀을 상기하시면서 전 세계 모든 식구들에게 천주청평수련원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사진 보기)


그리고 같은 날 천일국 지도자 총회 폐회식은 윤영호 총재비서실·세계본부 부실장의 사회로, 조성일 세계본부장에 의한 지도자 총회 정리보고 등이 진행되었다.


이전 게시글 이후 게시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