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은혜의 광장 간증

본인의 간증을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E-mail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원고량 : 800자 이상

- 필수항목 : 이름(한글, 한문), 축복가정, 교구 및 교회, 연락처, 주소, 실명 게재 여부

※ 실명게재를 희망하시지 않는다면 희망하는 호칭도 함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Ex) H, J, 수련자 등

간증
2일수련: 효정 소원성취서의 은혜로 학교를 다시 다니게 된 동생 작성일 : 2018.01.12
[일본 시마네교구, S.I.(1세, 여)]


“저에게는 10살 차이가 있는 여동생이 있고 지금 중학교 3학년입니다. 그런데 2학년 때부터 갑자기 학교에 갈 수 없게 되어버렸습니다.
그런 상태로 3학년이 되었고 수능시험도 준비해야 되는 가운데 저는 천력 6월과 7월 월초에 여동생이 다시 학교에 갈 수 있도록 효정 소원성취서를 봉헌했습니다.
그러자 귀국 후 얼마 안 되어서 여동생이 학교에 다녀 보겠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도 여동생에게 학교에 가라는 이야기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깜짝 놀랐습니다. 곧바로 하루 동안 교실에서 보내는 것은 어려워서 자습실이라는 곳에서 반나절만, 반나절에 익숙해지면 하루…… 이런 식으로 해 가면서 결국 학교에 갈 수 없게 된지 10개월 만에 드디어 하루 종일 교실에서 수업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바로 효정 소원성취서의 덕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정말로 큰 은혜를 받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부터는 더욱 많이 효정 소원성취서를 봉헌하고 싶고, 주변 식구들에게도 천력 월초에 효정 소원성취서를 봉헌하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