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은혜의 광장 간증

본인의 간증을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E-mail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원고량 : 800자 이상

- 필수항목 : 이름(한글, 한문), 축복가정, 교구 및 교회, 연락처, 주소, 실명 게재 여부

※ 실명게재를 희망하시지 않는다면 희망하는 호칭도 함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Ex) H, J, 수련자 등

간증
대역사: 조상해원/축복(3): 축복을 원하는 미혼영인이 꿈에 나타나 작성일 : 2017.02.12
[일본 에히메교구, T.A.식구(3만가정, 남)]
“이번 대역사에 참석하게 되고 많은 은혜를 받아 감사하고 있습니다. 조상해원과 조상축복을 하는 동시에 6월달에 미혼영인축복이 있다고 듣고 어떻게 해서라도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가계도를 보면서 9명의 미혼영인 방계해원을 신청했습니다.
일본을 출발하는 1월31일 아침, 아내가 꿈을 꾸었습니다. 3세정도인 여자 아이가 바느질을 하고 있는 아내에게 얼굴을 가까이 하자 아내가 깜짝 놀라서 말을 걸면 또 다시 나타나서, 그 여자 아이의 어머니는 지상인인 것 같았다고 합니다. 쓸쓸한 마음을 갖고 있는 9명의 미혼영인들과 아이들을 어떻게든 축복해주지 않으면 안 되겠다고 생각해서 방계해원을 결의했습니다.
방계해원식에 참석했을 때 이것이 꿈인지 생시인지 분간이 안 갈 정도로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 그리고 절대선령이 되신 조상들께서, 저와 우리 부부, 제 가족에게 필사적으로 전해주시고, 깨닫게 해주시고, 복귀섭리와 천일국 완성을 향해 ‘자손아 열심히 해라’ 라고 말씀하고 계시는 것 같이 느꼈습니다.”

(2017 천지인참부모님 성탄 및 기원절 4주년 기념 청평특별대역사: 조상해원/축복)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