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영역 바로가기
복귀 된 에덴동산
천주청평수련원
비주얼

청평투데이

홈 은혜의 광장 간증

본인의 간증을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E-mail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원고량 : 800자 이상

- 필수항목 : 이름(한글, 한문), 축복가정, 교구 및 교회, 연락처, 주소, 실명 게재 여부

※ 실명게재를 희망하시지 않는다면 희망하는 호칭도 함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Ex) H, J, 수련자 등

간증
대역사: 천지인참부모님 성탄 기념식(1): 벼락 맞은 것 같은 충격 작성일 : 2017.02.12
[일본 시마네교구, R.S.식구(세계평화국제합동교차축복가정, 남)]
“이번 참부모님 성탄기념식에서 특히 감동을 받은 것은 제2부의 뮤지컬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자극을 받았습니다만 마지막 영상에서 참어머님 말씀 “하늘부모님의 꿈은 인류의 참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라고 하신 말씀을 듣는 순간 마치 벼락 맞은 것 같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제까지 “하늘부모님의 꿈을 완수한다”라든가 “하늘부모님을 중심으로 한 인류 한 가족의 실현”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어왔고 그 꿈을 완수하고 싶었습니다만, 제 머리 속에서는 그것이 막연한 상태이었습니다. 그러나 참어머님 말씀을 다시 한 번 듣고 하늘부모님의 꿈이 인류의 부모로서 모든 인류를 축복해서 자신의 참된 자녀로서 안아주고 싶어하신다는 것을 느꼈을 때에, 자녀로서 부모의 바램을 반드시 완수하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부모의 간절한 바램을 마음으로부터 깨달았을 때에 눈물과 함께 자신의 생애를 하늘부모님에게 바치는 결의와 각오를 다시 한 번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후에 수라상과 같이 있었던 참어머님의 편지를 읽었을 때에 더욱 눈물이 넘쳐 흘렀습니다. 저를 마음속으로부터 사랑해 주시고 제 승리를 한결같이 믿어 주시는 참어머님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것을 통해 최선을 다하고 참부모님의 은혜 에 보답해야겠다는 각오를 단단히 했습니다. 이번 기념식을 통해 새로운 결의를 가지고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VISION2020까지 승리의 보고를 드리기 위해 매진하겠습니다.”
(2017 천지인참부모님 성탄 및 기원절 4주년 기념 청평특별대역사: 천지인참부모님 성탄 기념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