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정봉헌식: 수많은 절대선령이 참어머님이 계신 무대를 에워싸고 있었습니다 > 간증

본문 바로가기

간증

*효정봉헌식: 수많은 절대선령이 참어머님이 계신 무대를 에워싸고 있었습니다2019-05-13

본문

[신한국가정연합 박영배 부회장, 신경상국 제5지구장]
 “참어머님 말씀 주실 때는 수많은 절대선령들이 정심원을 에워싸고 있는 환상을 보았으며  참부모님의 참사랑을 받은 축복가정들은 기쁨의 송영을 드리게 있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오늘 주옥같은 말씀을 통하여 첫째, 참부모님의 뜻과 일체된 축복가정들은 지상천국 환경권을 절체절명의 심정으로 이루어내야 한다는 사명감을 절감하였습니다.


 두 번째, 당당하게 천지인참부모님을 증거하고 대한민국 백성들을 일깨워야 할 때이므로 3.1운동의 정신으로 신경상국 1041개 읍면동은 이순신장군의 학의진전략으로 몰아가야 되겠다는 재결 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천지인참부모님께서 신경상국복귀 환경권 운세를 주셨기 때문이며 그리고 신령과 진리로 인류한가족의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전세계 신종족메시아들의 영적배경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 430대 조상해원 조상축복의 영적기대는 새하늘 새땅을 세울 수 있는 엄청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강하고 담대하게 참어머님을 증거하고 통일원리 말씀을 전할 때 영적인 파도가 당대의 의인들을 찾아 세우게 되는 희망의 때임을 실감하였습니다.


 ‘말세에 내가 내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그들의 자녀들이 예언할 것이요 젊은이들은 비전을 보고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 는 예언이 이루어지는 시대가 왔습니다.’ (사도행전 2장 17절). 참어머님, 신경상국이 효자 효녀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