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간증 기사> 새생명을 잉태시키는 축복의 청평역사 > 간증

본문 바로가기

간증

<특별간증 기사> 새생명을 잉태시키는 축복의 청평역사2019-01-11

본문

축복가정 중에 임신이 안 되어 고민하다가 40일수련을 와서 정성을 들이는 식구들이 있다. 2017년 9월에 특별히 건강상담실의 요청으로 이기성 원장은 당시 40일 수련생 중 임신이 어려운 한국, 일본 총 6명의 여자식구를 모아서 정심원 특별기도실에서 기도를 해 주었다. 그 이후 4개월만에 임신이 된 한국식구가 11월에 건강한 아들을 낳아서 40일째 되는 날인 12월 18일, 감사하다고 모녀가 인사를 하러 천주청평수련원에 찾아와 다음과 같이 간증을 했다.

 

*간증: 40일수련으로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특별기도로 임신된 은혜
[전북교구, I.H.식구(2015천지인참부모천주축복가정, 30대, 여)]
“2015년 3월에 축복을 받고 작년에 어렵게 임신을 했는데 8월에 유산을 하고 몸도 마음도 힘들어서 휴직을 하고 40일수련을 받으러 왔었습니다. 많이 힘든 상태에서 수련받으며 특히 건강상담을 통해 몸도 마음도 회복하고 마지막에 회장님께 특별기도를 받을 수 있어서 은혜로웠는데, 4개월 만에 바로 임신이 되어 하늘의 축복을 받은 것 같아 태명이 축복이었습니다. 아이가 태어나서 하늘의 축복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이름을 많을 ‘선’에 만날 ‘우’로 지었습니다. 아이를 낳고 보니 하늘부모님을 만났다는 것을 느꼈으며, 참부모님의 사랑을 진실로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수련을 통해 은혜를 받고 귀한 2세를 출산하게 된 I.H.식구의 배후에는 6,500기성가정 어머니의 대단한 정성이 있었다.

 

*간증: 정성들이면 다 이뤄주시는 하늘부모님
[전북교구, M.K.식구(6,500기성가정, 60대, 여), I.H식구의 어머니]
“전북 익산교회에서 원리훈독 100독을 했습니다. 훈독 100독을 하면서 딸한테 너도 원리 100독을 해라 그랬더니 원리훈독 100독을 하고 나서 “엄마, 나, 40일수련을 들어가겠어요.”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2세를 보기 위해서 40일 동안 정성을 많이 들였습니다. 제가 요즘은 기도를 작정을 하고 하면 그것을 다 이뤄주시는 것 같습니다. 모든 것을 다 하늘부모님께 맡기고 정성만 들이면 다 이루어주시는 것을 느낍니다. 430대 조상해원식도 지금 준비하고 있고 430가정 신종족메시아 선포도 했고, 그중 43명이 2일수련에도 참석했습니다. 딸한테 그러한 정성을 모아주고 싶습니다.”

 

 이기성 원장은 이렇게 정성 들였던 모든 내용이 김선우 2세 아들을 통해 뜻적으로 결실되길 바라며 선우 가정이 사춘기 봄바람 같은 사랑이 넘치는 이상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축도해 주었다.

 

또한, 작년에 함께 특별기도실에서 기도를 받았던 일본 식구 중에 키타토쿄교구의 44세 고령의 Y.N.식구도 이후에 임신을 하여 6개월째가 되어 다시 40일수련을 받으러 왔다가 수련을 마치고 가게 된 날도 마침 이 날이었다. Y.N.식구는 작년에 40일수련을 받고 일본에 돌아갔는데, 올해 양력 7월 1일 사이타마에서 참어머님께서 직접 주관하셨던 ‘일본선교 60주년 기념 신일본 가정연합 희망전진결의대회’ 2만명 집회 현장에서 놀랍게도 임신 사실을 알아차리게 되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