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성연합 간증: 참어머님의 여성의 위엄 > 간증

본문 바로가기

간증

대만 여성연합 간증: 참어머님의 여성의 위엄2018-11-05

본문

[대만, 마혜란(Sophia Ma, 馬蕙蘭: 노벨상 Yuan T. Lee 재단 CEO 겸 여성신지 이사장, 60대, 여)]
“저는 Yuan T. 재단 CEO이고 대만 여성연합의 이념과 비슷한 여성신지(女性新知)재단 이사장입니다. 모든 자매들이 서로 도와주고 삶을 더 아름답게 시키자고 하는 조직입니다. 이번에 신심영을 정화하는 투어를 통해 상상할 수 없는 기쁨을 체험했습니다. 처음에 도작하자마자 천심호수 위에 떠있는 구름과 연기가 자욱한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천지의 기운과 음과 양이 교차해서 만물을 형성하는 ‘인운(氤氲)’ 현상이라고 합니다. ‘왜 여기 오자마자 그게 보였나요?’ 특히 효정천원 청평성지에 전시된 그림과 예술품, 그리고 건축을 통해 문선명 총재님께서 ‘천지인’을 생각하셔서 인간이 상상하는 그 아름다운 세계를 구체적으로 이루신 것을 실감했습니다. 그 분의 인류를 위한 깊은 생각을 느끼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여기 와서 많은 행복과 축복을 느끼면서 몸과 마음 그리고 영까지 다 쉴 수 있게 풀어주셨습니다. 방문 곳곳마다 정성껏 체험하여 문선명 총재님께서 벌써 세계를 위해, 자기 나라만 위한 것이 아니고 지금은 어떤 종교까지 위해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은 다 그의 이념을 받기를 원하십니다. 다 행복하게 기쁨을 즐길 수 있기를 원하십니다. 누구나 다 행복과 기쁨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자신의 재단에서 노인을 장기간 돌봐주고 서로를 돌봐주면서 잘 지낼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었는데 실로 그 귀지(貴地)는 바로 자기장과 영성이 가득한 여기입니다. 대만 여성연합 이사장님께서 하늘부모님의 자녀들은 원래 기쁘게 태어나고 또 기쁘게 돌아간다고 하셨습니다. 제 향후의 전망은 노후에 착한 사람들이랑 같이 사는 것입니다. 착한 사람끼리는 언제나 남을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제 생각에 한학자 총재님께서는 아주 대단한 여성이십니다. 이번에 효정천원 청평성지 동영상을 통해 저는 한학자 총재님께서 이미 여성의 특질을 가지시고 사람들을 이끌고 계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문선명 총재님의 가지신 기초는 한학자 총재님 덕분으로 더욱 확대 발전될 것입니다. 한학자 총재님께서 저에게 대지지모(大地之母)의 느낌을 주셨습니다. 한학자 총재님의 강하고 유연한 눈빛을 보면 사람들을 잘 이끄시고 가정연합을 더 아름답게 해주실 거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