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초종교평화발전협회 청평성지 순례: 최고의 명당인 효정천원 청평성지 > 간증

본문 바로가기

간증

대만 초종교평화발전협회 청평성지 순례: 최고의 명당인 효정천원 청평성지2018-10-06

본문

[대만 신종교 교단 지도자 겸 역경협회(易經協會) 주요고문, M.L.씨(70대, 남)]
“실은 저는 오래전에 이미 가정연합의 전단지를 보았고 그 활동에 대해 감복하고 찬탄했습니다. 이번 인연으로 한국에 와서 가정연합에 대한 견식을 크게 넓히게 되었습니다.
저는 풍수지리를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여기 효정천원 청평성지는 제가 풍수지리학의 관점에서 보면 좋은 풍수지리를 많이 가진 장소입니다. 어제 이기성 회장님은 문선명 총재님과 한학자 총재님께서 ‘명당(名堂)’을 계속 찾으셨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보인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그 물(천심호)과 그 산은 모두 우리 현재 있는 강당(친화교육관 A관)의 명당입니다.
그런데 천정궁박물관에 도착하고 전혀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 자기장에 들어가자마자 제 온 몸이 소름이 돋았습니다. 스스로 깊이 수행한 저는 매우 큰 자기장에 강하게 감응합니다. 그래서 여기 땅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연구가 저에게 감동을 줬습니다. 만약에 이 궁전 뒤에 있는 산이 풍수지리학에서 말하는 소위 ‘현무산(玄武山)’이라고 하면 왼 산을 ‘청룡산(青龍山)’으로 부르고, 오른 산을 ‘백호산(白虎山)’으로 부릅니다. 앞에 있는 산은 ‘안산(案山)’이라고 합니다. 그로므로 ‘용혈사수 (龍穴砂水)’에 의하여 지리가 좋은 것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용(龍)’은 바로 뒤에는 ‘전(電)’이 나온 곳이고, 천정궁박물관에는 이런 ‘전’이 나오는데 기복(起伏) 변화가 없으면 ‘혈(穴)’을 귀결하지 못하는 곳입니다. 그러나 여기는 용혈의 지리에 부합하여 거의 ‘오대산(五臺山)’이 있고 그 밑에 있는 산맥이 아주 큰 자기장입니다. 저는 오전에 처음으로 천정궁박물관을 방문했을 때에는 아직 반신반의했는데 오후에 보트로 천심호 순례에 나갔을 때 코끼리가 (영적으로)보였습니다. 진짜 코끼리입니다. 코끼리는 불교에서 보현보살(普賢菩薩)로 불렸는데 보현보살의 일생은 보시(布施)를 통해 중생(眾生)을 구합니다. 보현보살은 중생을 위해 사신 가장 큰 보살입니다.
누구나 어떤 종교를 믿는 것은 그 인연 때문입니다. 오늘 대만의 10대 종교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자신의 집착으로 남의 종교를 비판하면 안 됩니다. 타인의 신앙을 존중해야 합니다. 가정연합이 매우 성공적인 곳은 세계평화를 제창하는 것입니다. 어제 문선명 총재님과 한학자 총재님 어린 시절의 사진을 보았습니다. 거무스름하고 먹을 것이 없는 그 시절을 보니 너무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분들이 천명을 받고서 바로 마음을 먹고 이 뜻을 이루신 것은 쉽지 않는 일입니다.
이 땅은 약 50년 전에 사셨는데 지금까지 와서 구매하려면 그렇게 간단하지 않는 일입니다. 미래의 추세를 내다본 수도자이시기도 한 문선명 총재님과 한학자 총재님은 소련이 어떻게 될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분들은 풍수지리를 배워서가 아니라 직감으로 훌륭한 명당을 찾으셨을 것입니다. 천군만마를 수용할 수 있는 명당을 바탕으로 이 가정연합은 비로소 세계 각국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문선명 총재님과 한학자 총재님께서 이렇게 큰 자기장을 개척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그분들의 이념은 각 종교들의 집념을 버리고 세계평화를 위한 것입니다. 마약을 반대하고, 사회악을 해결해주시면서 성적 혼란에 대해 같이 반대해야 합니다. 도덕과 효도가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종교의 이상입니다. 평화를 위한 일을 함께하고 사회악에서 종생(眾生)을 구합시다. 여기 대만 10대 종교가 같이 세계대동(世界大同)을 향하여 노력합시다.
이곳은 아주 큰 용혈로서 어제 찬양을 한 곳(친화교육관 A관)도 작은 용혈로 하나의 혈이 여러 지맥이 이어져 있었습니다. 이곳에 건설된 많은 건축물은 모두 특별한 풍수 구조가 있는데 문선명 총재님과 한학자 총재님께서는 풍수지리학으로가 아니라, 아마도 신령과 결합해서 선택하신 것 같습니다. 다행히 여기 있는 ‘용호사(龍虎砂)’도 예쁘고, 건물의 지리도 풍요롭고, ‘청룡(青龍)’ 쪽은 높고 ‘백호(白虎)’ 쪽은 낮고, 맞은편 봉우리에 잘라놓는 돌은 살기(煞氣: 사람을 해치거나 죽이려는 모질고 독한 귀신의 기운)가 오니까 선인봉 맞은편에 있는 사랑나무는 그 살기를 막을 수 있어서 여기를 원화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사랑나무는 정심원에 아주 긴 영적 기운을 조성하여 최고의 기도위치로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