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운상속 성지순례: 하늘부모님께서 저를 위해 준비해주신 이 사람 > 간증

본문 바로가기

간증

천운상속 성지순례: 하늘부모님께서 저를 위해 준비해주신 이 사람2018-09-10

본문

[일본 키타아이치교구, M.K.식구(2018축복가정, 20대, 여)]
“저는 ‘2018 천지인참부모 효정 천주축복식’에서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 보고를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께 올리기 위해 ‘천지인참부모님 성화 6주년 기념: 하계 효정 청평특별대역사’에 참석했습니다.
작년 4월 22일부터 7월 15일에 ‘효정 청평 40일특별수련’에 참석했습니다. 40일수련 동안 간절한 마음으로 하늘 앞에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보면서 눈물로 기도했습니다. 제 인생은 어려운 것도 많고, 감사 못 하는 내용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감사하면서 참부모님과 함께 뜻길을 가겠다고 새 출발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40일수련 동안에 있었던 ‘1세 미혼자 영인축복식’(2017.양6.18)에서 이모를 축복시키기 위해 제가 참석했습니다. 이모는 당시 제 나이와 같은 나이로 암으로 돌아가신 분입니다. 그 후 그 이모의 언니도 방계해원 후 축복을 받게 되어 절대선령이 되었습니다. 그런 절대선령이 되신 분들이 협조해주셔서 그랬는지 제 부모약혼에 의한 교류도 작년 10월에 성사가 되어서 이번에 저와 함께 축복을 받게 된 것입니다.
오늘 천승대에서 함께 기도하면서 하늘 앞에 부부로 출발하겠다고 보고했습니다. ‘지금까지 제 인생은 별로 좋은 일이 없다.’ ‘전도해도 잘 안 된다.’ 등 부정적으로 생각하면서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보고기도하면서 하늘부모님께서 저를 위해 준비해 주신 이 사람이라면서 함께 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만남을 준비해 주신 하늘부모님에 대한 감사로 마음이 가득 찹니다. ‘하늘부모님께서는 저를 행복하게 하려고 계속 생각해 오셨구나.’라고 느끼면서 ‘하늘부모님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라고 우겨댄 제 마음이 180% 바뀌었습니다.
남편과 교류하는 과정에서 참아버님께서 꿈에 몇 번 나오신 것을 통해, 서로의 친부모를 통해 참부모님께서 약혼해주셨다고 느꼈습니다. ‘2018 천지인참부모 효정 천주축복식’에서는 참어머님의 모습을 보면서 ‘아무리 제가 행복해져도 참어머님의 웃으시는 얼굴을 뵐 수 없으면 아무 의미가 없다. 신종족메시아를 승리해서 많은 사람을 하늘부모님, 참부모님을 만나게 해줘야 되겠다.’라고 새 출발을 결의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