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순회: 제1지구 뉴욕대회: 찬양역사 때 일어난 놀라운 기적 > 간증

본문 바로가기

간증

미국 순회: 제1지구 뉴욕대회: 찬양역사 때 일어난 놀라운 기적2018-08-08

본문

[신미국 가정연합, 마노지 제이콥(Manoj Jacob) 제3교구장]
“참부모님께서 저희에게 주신 모든 사랑과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를 올립니다. 어제와 오늘 저희들은 청평역사를 통해서 신나는 경험을 했습니다. 심지어는 저희가 여기에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었을 때도 놀라운 기적을 경험했습니다. 두 가지 특별한 경험에 대해 나누고 싶습니다. 며칠 전에 한 기독교 목사님이 조상해원 접수를 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 목사님은 어떤 원리수련도 참석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저는 어떻게 그 여자 목사님이 청평역사를 이해할 수 있는지를 조금 걱정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교회로 그녀를 초대해서 만났습니다. 그분이 저를 만나러 왔을 때 저는 그분을 가르칠 준비가 완전히 되어 있지는 않았는데 저는 그분에게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고 뭔가 엄청난 어떤 것이 제가 그분과 대화하는 그 방에서 일어나, 저는 청평역사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 아주 잘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그 목사님은 아주 행복해하셨고 조상해원식에 참석했습니다.
오늘 찬양역사 시간에 갑자기 예수님의 영을 느꼈고, 예수님은 저를 통해서 그 목사님에게 이야기한 사람이 당신이라고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두 시간 정도 시간이 지난 후에 영적으로 열린 한 자매가 저에게 와서 말하기를 예수님이 당신과 같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 여자분은 제가 예수님에게 도와달라고 부탁을 하면 도와주실 것이라는 내용을 추가로 알려주었습니다. 저는 기독교 성직자들이 청평역사를 통해서 기적을 경험할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믿습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기독교 성직자들을 인도하는 것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다른 기적과 같은 경험이 오늘 또 있었습니다. 찬양역사 시간에 저는 형제자매들을 영분립하는 청평 스태프를 도와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제가 어떤 젊은 남자를 영분립했을 때 저는 절대선령들에게 이 사람이 약혼될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두 시간이 지난 후에 그 사람은 제 아내에게 와서 이곳 벨베디아에서 어떤 자매와 약혼에 대한 논의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보고를 했습니다. 저는 청평역사와 절대선령을 통해서 많은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