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운상속 성지순례의 은혜: 이곳이 복귀된 에덴동산이며 이 기반을 넓혀간다면 틀림없이 천국을 만들 것입니다 > 간증

본문 바로가기

간증

천운상속 성지순례의 은혜: 이곳이 복귀된 에덴동산이며 이 기반을 넓혀간다면 틀림없이 천국을 만들 것입니다2018-05-09

본문

[스리랑카, E.T.식구(3만가정, 50대, 남)]


“청평은 제 마음의 고향입니다. 저는 청평에 있을 때 마다 항상 안전하고 마음이 차분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저는 하늘부모님께서 항상 저와 함께 하시는 것을 느끼고 제 질문들을 기도를 통해 대답 해 주시는 것을 느낍니다. 그것은 마음으로 누구와 대화하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집에서 기도 할 때도 이렇게 느낄 수 있지만 많은 노력과 집중 후에만 느낄 수 있습니다. 청평에서는 하늘부모님을 제 마음에 가깝게 느낄 수 있고 질문에 대한 답을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정심원, 축복나무, 그 외 수련원내에 있는 모든 장소에서 기도를 하게 될 때 똑같은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맑은 날에 선인봉을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이 산은 천심호수 건너편에 있는 높은 산입니다. 이곳에서 참아버님은 많은 정성과 기도를 드리셨다고 들었습니다. 모든 청년들과 저처럼 마음은 젊지만 몸이 불편한 사람들을 그곳에 가서 기도를 기도를 드려야 됩니다. 제가 정상에 올라갔을 때 느꼈던 성스럽고, 대단하고, 성취감 그리고 신나는 마음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호수, 산, 꽃, 그리고 맑은 공기가 조화를 이루는 봄계절의 자연 환경은 마력이 있고 스트레스를 풀어줍니다. 공기 오염, 물 오염, 쓰레기 문제같은 것들도 없고 동양과 서양, 세계각지에서 온 사람들이 모여 진정한 형제자매처럼 지내게 됩니다. 지구에 청평과 비교할 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3대축복이 이곳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늘부모님과 이야기하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모든 인종, 국가, 그리고 종교의 형제자매들을 사랑하고, 이곳이 복귀된 에덴동산이며 이 기반을 넓혀간다면 틀림없이 천국을 만들 것입니다.
하늘이 이곳을 보호하고 많은 참석자들이 각자의 나라로 돌아가서 하늘부모님의 은혜를 베풀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