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 안착을 위한 청평대역사 섭리적 의의에 관한 안내 > 수련일정

본문 바로가기

수련일정(한국소속)

천일국 안착을 위한 청평대역사 섭리적 의의에 관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06-30 조회382

본문

천일국 안착을 위한 청평대역사 섭리적 의의에 관한 안내

전 세계 대륙과 섭리현장에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의 축복과 사랑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참부모님께서는 천지인참아버님 천주성화 이후 천일국을 개문하시고 VISION 2020 승리를 통한 천일국 안착을 위해 7년 노정의 장도를 출발하셨습니다. 참어머님께서는 참아버님의 천주성화 후 시묘정성을 올려야 할 인류를 대신하여 하늘부모님과 참아버님께 몸소 3년간의 시묘정성을 올리시며 하늘부모님을 대한 효정의 전통을 친히 세우시고 이를 온 인류에게 값없이 상속해주셨습니다. 그리하여 하늘 대한 효정이 세상의 빛이 되어 온누리에 희망이 될 것을 소망하셨습니다.

참부모님께서는 온 인류가 하늘부모님을 실체적으로 모시며 살아가는 세계야말로 천일국의 참된 모습임을 밝히시며, 신국가, 신대륙, 신세계 그리고 신천주를 선포하시며 오직 참부모만이 이와 같은 일을 성취할 수 있음을 만천하에 천명하셨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와 같은 섭리를 계속해서 승리해나오시며 오늘의 빛나는 성취를 하늘 앞에 올리셨습니다.

참부모님께서는 이러한 승리적 토대 위에서 축복가정들에게 오로지 당부하신 것은 바로 신종족메시아의 사명을 이루어달라는 것이었습니다. 당신께서 모든 것을 홀로 감당하시며 이루어 나오시는 동안 우리에게 당부하신 것은 단 한 가지, 신종족메시아가 되어달라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이와 같은 참어머님의 축복을 받아 신종족메시아의 사명을 완수하는 것은 횡적으로 430쌍의 축복가정을 만들어내어 하늘부모님께 인도하는 것과 더불어 종적으로 430대의 조상을 해원하고 축복하여 천일국의 백성으로 입적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실체성신 청평역사를 통해 신종족메시아 승리와 비전 2020 천일국 안착 국가복귀 승리를 위하여 참부모님께서는 지난 천일국 6년 천력 3월 29일(양 2018.5.14.) 종횡의 신종적메시아 사명완수와 그 동안 청평특별대역사의 섭리적의의에 관한 말씀을 아래와 같이 주셨기에 이를 공지 하오니 모든 가정들이 그 뜻에 맞게 준비할 수 있도록 세심히 지도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현재 참부모님 중심으로 하나 된 우리는 어떤 곳에 사는 것입니까? 바로 효정의 동산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참부모님께서는 ‘선령당’을 과거와 현재와 미래가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을 중심으로 해서 사는 효정의 동산이라는 의미에서 ‘효정원’ 이라는 명칭으로, 천운을 상속해주는 ‘소원성취서’를 우리의 소원과 개인의 소원도 있겠지만 이제는 비전 2020을 향한 국가 복귀 더 나아가 세계복귀를 위한 노정까지 걸어가야 된다는 의미에서 ‘효정봉헌서’로 명칭도 바꿔주셨습니다. 아울러 지난 2018 청평 효정 국제 철쭉축제를 통해서 ‘천운상속 환원봉헌식’을 축복해 주시면서 “천운을 상속해주려면 하늘부모님께 우리가 효정을 봉헌할 때 하늘은 천운을 상속해 준다.” 그 말씀과 함께 명칭도 ‘천운상속 효정봉헌식’으로 바꿔주셨습니다.

기 존 변 경
천일국 선령당(善霊堂) 천일국 효정원(孝情苑)
효정 소원성취서(孝情所願成就書) 효정 봉헌서(孝情 奉献書)
천운상속 환원기원 봉헌식
(天運相続 還元祈願 奉献式)
천운상속 효정 봉헌식
(天運相続 孝情 奉献式)
생명수(生命水) 효정수(孝情水)
※상기 “효정수”란 봉헌식 행사 때 사용되는 기존 “생명수”를 뜻함. 단, 청평수련원 부지내에 있는 “생명수”의 원천과 그 물 자체는 앞으로도 그대로 명칭을 사용.


2. 새로운 명칭사용 시기 : 천일국 6년 천력 4월 18일(양 2018.6.1.)부터 사용.“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