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천운상속 춘계 효정천보 특별대역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2019 천운상속 춘계 효정천보 특별대역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2019-05-13

본문

 

 ‘2019 천운상속 춘계 효정천보 특별대역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9 천운상속 춘계 효정천보 특별대역사’에 참석하기 위해 전 세계 73개국에서 연인원 4만3천여 명이 천일국 7년 천력 4월 6~8일(2019.양5.10~12) 3일간 효정천원 성지를 찾아주셨습니다.


참부모님 말씀에 의해 사랑나무광장과 효정카페가 새롭게 리모델링되고 천보원 내부가 완성되어 더욱 아름답고 축복된 모습으로 세계 각지의 식구들을 맞이하였습니다. 화창한 날씨의 꽃동산 가운데 탁 트인 광장 이곳저곳과 효정카페 및 먹거리광장, 효정가족랜드에서 식구들은 가족 단위로 화합과 소통의 장을 열었습니다.


대역사 3일 동안 진행된 프로그램의 내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 참부모님 주관 사랑나무광장 리뉴얼 오픈식, 천보원 그랜드 오픈식 및 효정카페 그랜드 오픈 기념 특별오찬

* 대역사 출발기도회

* 문선진 세계회장 특별강연

* 개회식

* 특강1 (이명관 부원장)

* 특강2 (방승만 세계본부총괄국장, 도쿠노 에이지 신일본회장)

* 2019 천운상속 효정 봉헌식

* 8회에 걸쳐 진행된 특별영분립 찬양역사

* 1대~430대 조상해원과 1대~378대 조상축복식

* 소원성취기도회 및 특별기도실 기도회

* 천운상속 성지순례

* 대역사 승리 감사기도회

 

 대역사 첫날 오전 참부모님께서 라운딩을 하시며 달라진 환경에 감탄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특별히 대역사 둘째 날, ‘2019 천운상속 효정봉헌식’이 새롭게 확장된 사랑나무광장에서 참부모님을 모시고 열렸습니다. 참부모님께서 새롭게 하사해 주신 HJ천주천보수련원의 이름에 걸맞게 효정을 돌려드리고 효정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환경권과 그 위상을 한 단계 더 격상시켜 주신 은혜 속에 ‘2019 천운상속 효정봉헌식’이 개최된 것입니다.
73개국 식구들은 참부모님의 심정과 하나 되면서 효정으로 신종족메시아의 승리를 결의하는 귀한 시간들이 되었습니다.


HJ천주천보수련원은 온 세계 식구님들이 어렵고 힘들 때 언제나 기댈 수 있는 희망의 안식처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식구님들의 가정에 항상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의 사랑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천일국 7년 천력 4월 8일(2019.양5.12)
HJ천주천보수련원 올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