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계대역사: 1대~430대 조상해원과 1대~378대 조상축복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춘계대역사: 1대~430대 조상해원과 1대~378대 조상축복2019-05-13

본문


 (→사진 더 보기) 

 

사적인 1~430대 조상해원식과 1~378대 조상축복식이 대역사 셋째 날(양5.12) 오전 천성왕림궁전 대성전과 소성전에서 동시에 은혜롭게 거행됐다.


 1~378대 조상축복식은 이기성 회장 내외의 주례로 거행됐다. 이기성 회장은 주례사를 통해 다음과 같이 조상축복식의 가치와 축복가정들이 받은 은혜를 설명하면서 천지인참부모님께 감사의 뜻을 표했다. 
 
 “지상 지옥에 살고 있는 모든 인간에게 주어지는 오직 하나의 소망, 참부모님. 그리고 영계에 가서 지옥의 신음소리를 내고 있는 수많은 영인들의 희망도 오직, 누구십니까? 참부모님. 그래서 참부모님은 억조창생, 수많은 백성들의 만승군왕이시요, 천일국 진성덕황제이시요, 억만세 이어질 진성덕황제이십니다. 그분 앞에 효자가 되면 영원한 효자요, 그분 앞에 충성을 다하면 영원한 충신으로 남는 놀라운 승리권을 이루셨습니다. 그 놀라운 천지인참부모님의 권한을 우리에게도 주셨습니다. 축복해 주신 것만 해도 구약시대, 신약시대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놀라운 은사인데 거기에 더해서 참부모님의 권한인 지옥에서 천국으로 건져 올릴 수 있는 권한, 모든 죄를 청산할 수 있는 권한, 혈통을 하나님의 자녀로 바꿀 수 있는 놀라운 메시아의 권세, 참부모님의 권세를 우리는 상속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권한 행사를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조건을 세우면 영계의 지옥에서 천국으로 올라가는 놀라운 권한 행사를 하는데 권한을 행사하기 이전에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우리 자신이 축복중심가정이 되어야 합니다. 축복중심가정이 되려면 영육 아울러 구원받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말은 우리 육신에게 악령이 붙어 있으면 그 악령이 사심 작용을 일으켜서 그 사심에 이끌려서 육신의 욕망에 이끌려서 지옥으로 떨어져 간다는 것입니다. 우리 몸은 나의 몸만이 아니라 영인들이 나를 빌려 쓰고 있습니다. 그러한 악한 영들을 다 분리해내는 데 지금까지 아무리 기독교에서 애를 쓰고 애를 써도 할 수가 없었는데 이 땅에 참부모님이 오셔서 이 청평역사를 통해서 찬양을 하면서 그런 영들이 해방의 날을 맞이해서 천상수련소를 거쳐 오늘 이 자리에도 축복받으러 오는 것입니다.”

 

 이후 이기성 회장은 다음과 같은 축도를 올렸다.

 

 “하늘이시여, 예수 그리스도께서도 지옥에 떨어진 하나의 영혼을 건질 수 없었사온데, 오늘 우리에게 예수님보다 복된 자리에 세워주셔서 이 놀라운 행사를 하게 하시니 이 가치를 알게 하게 하시옵소서. 이제 우리는 절대선령의 믿음의 자녀를 가진 자랑스러운, 자랑스러운 복귀된 종족의 조상이 되었사옵나이다. 일만여 명의 절대선령의 믿음의 자녀를 가진 종족의 조상으로서 부끄럽지 않는 우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이제는 부모님을 잘 모셔서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모시고 참사랑의 가정을 이루어서 조상들을 가르치고 교육할 수 있는 참부모의 자리에 서고, 참스승의 자리에 서고, 참주인의 자리에 서서 세상에 있지만 메시아의 권세를 행해야 할 역사적인 자리에 있사옵니다.


 이러한 신종족메시아의 권위를 회복한다고 할 때,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현현하는 신국가의 세계가 열리고 신세계의 놀라운 섭리가 이루어지는 때를 맞이하였사오니 우리의 믿음이 절대적이게 하여 주시옵소서. 절대믿음,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의 해방권과 석방권을 완성하려고 기도했던 맹세했던 내용을 실천할 수 있는 저희가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고 원하옵나이다. 이제 우리에게도 천상의 절대선령의 배경이 있기 때문에 지상의 신종족메시아의 역사가 실체적으로 불길같이 일어날 줄 믿사옵고. 천지인참부모님에게는 천상세계의 수천억의 절대선령들의 영성이 되어서 부모님 말씀의 권위가 땅 끝까지 미치는 때가 될 줄 알고 있사옵나이다. 이제야말로 실체적인 억조창생 만승군왕 천일국 진성덕황제로서 땅 위에 임재하시어 각 국가를 순회할 수 있는 부모님의 권위가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1-430대 조상해원식 및 1-378대 조상축복식에서 은혜 받은 간증들 가운데 일부를 소개한다.

 

 *간증: "HJ천주천보수련원에 가서 너의 임무를 완수하여라!" 아버지가 나타난 꿈
 *간증: 조상해원식에 성화한 어머니가 나타나셔서 영인들을 정렬시켰습니다
 *간증: 조상님께서 찬양을 열심히 할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간증: 조상해원 이후 마치 환생한 것처럼 치유된 시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