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보원 그랜드 봉헌식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천보원 그랜드 봉헌식2019-02-18

본문


(→사진 더 보기)


천일국 6년 천력 7월 18일(양 2018.8.28) 역사적인 천보원 1차 봉헌식을 거행한 이후 약 6개월 만에 참부모님 성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천일국 7년 천력 1월 13일 기원절에(양 2019.2.17) 그랜드 봉헌식을 갖고 전체 층을 임시 오픈하게 되었다. 참부모님께서는 이날 오전 9시를 기하여 왕림하시어 5천 명 가까이 운집한 식구들의 경배를 받으시고 문선진 세계회장 내외분의 꽃다발을 봉정 받으셨다. 참부모님께서는 바로 이어 천보원 현판 제막식을 직접 집전하여 주셨고 카운트다운 후 휘장이 젖혀지며 황금빛 천보원의 현판이 그 위용을 드러내었다.
참부모님께서 천보원 안으로 이동하시어 전체 층을 라운딩하시면서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안내에 귀 기울여 주시는 가운데 참석한 식구들은 대성전에서 영상으로 그러한 감동의 현장을 함께 나누었다. 지상 4층의 기념관은 너무나 아름다운 영상과 이미지들로 구성되어 한 눈에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께서 구상하신 이상과 섭리의 발자취를 알 수 있게 지어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1층은 ‘참부모님 복귀섭리관’으로 태초의 에덴동산과 창조이상세계를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로 표현했다. 2층은 ‘청평섭리 역사관’으로 소생기, 장성기, 완성기 청평섭리에 맞춰 복합미디어채널과 대모님, 흥진님, 효진님의 영적 부활의 기적 체험 등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3층은 ‘신종족메시아관’으로 신종족메시아의 사명과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며 책임한 식구들의 사진과 업적이 전시되며 축복가정 정보 검색실을 이용해 자신의 활동 상황을 확인할 수 있게 하였다. 4층은 ‘효정봉천의 길’을 주제로 참어머님과 대모님의 효정의 생애를 유물과 영상 예술작품화하여 연출하였다. 
그랜드 봉헌식에 참석한 식구들은 완공 예정보다 훨씬 앞서 참부모님의 정성과 섭리의 때를 맞춰 이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지고 있음에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더욱 책임할 것을 다짐하였다. 천보원 그랜드 봉헌식을 위해 대략적인 구도가 잡힌 모습으로 이틀 간 오픈을 하고 이후 ‘천운상속 철쭉축제 효정 청평특별대역사’(양5.10~12) 때 완전한 시스템을 갖춰서 오픈하는 계획으로 있다. 오후부터 줄을 서서 관람한 세계각국 식구들은 “꿈인 것 같다”며 감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향후 환경을 더욱 정비하여 새식구들에게도 참부모님과 통일가 섭리의 내용을 한 번에 알릴 수 있는 주요 기지로서 활용될 예정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