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역사: 1대~378대 조상해원과 1대~329대 조상축복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대역사: 1대~378대 조상해원과 1대~329대 조상축복2019-02-13

본문


 
대역사 기간 1대~378대 조상해원식은 셋째 날 오전 7시 15분, 천성왕림궁전 대성전과 소정전에서 동시에 은혜롭게 이루어졌고 이후 오전 10시, 1대~329대 조상축복식이 있었다. 이기성 천주청평수련원장 내외가 조상축복식 주례를 보면서 다음과 같이 해원, 축복의 가치를 설명하고 천지인참부모님께서 운행하시는 작금의 섭리적 경륜 앞에 감사를 표했다.

 

“지상에서 조건을 세우지 못하면 천상세계에서는 죄상을 벗을 수도 없고 다시 태어날 수도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지상에서 조건을 세워서 하늘부모님의 자녀로 탄생하게 되고 또 축복결혼을 받게 되고 땅에서 완성해서 하늘나라 갈 때 받는 성화축복까지도 함께 받는 이 시간이기 때문에 얼마나 놀라운 은혜의 시간인가 하는 것을 여러분이 체휼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천상세계 조상들의 기쁨과 여러분의 마음과 몸이 공명되는 이 시간되시기를 바랍니다. 조상해원식도 조상들의 마음과 공명이 돼야 됩니다. 지옥의 구렁텅이에서 언제까지 당할지 모르는 그 시련과 고통의 노정에서 해원식을 통해 해방되는 그 기쁨, 감사, 얼마나 사무치겠습니까. 그런 것을 마음속에 그리고 열심히 찬양하다보면 생각지 않는 모습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통곡의 눈물도 흘리고 그런 공명의 시간이 조상해원의 시간이고 또 오늘 이 축복의 시간입니다.
이 축복의 가치를 알게 되면 참부모님이 얼마나 소중하신가 우리는 알게 됩니다. 아담 해와의 타락으로 모든 인간들은 하늘부모님의 자녀가 못되고 마귀의 핏줄을 이어받은 마귀의 자식들이 되었습니다. 이 모든 인간을 다시 거듭나게 해주시러 오시는 인간의 참조상. 그분이 바로 참부모님이십니다. 그 참부모님을 통해서 다시 태어난다고 하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인가. 그래서 마침내 태초에 바라시던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을 중심삼고 모든 인류를 하나의 형제와 자녀로 묶어가는 놀라운 섭리가 지금 우리 세대에 이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 놀라운 섭리를 보다 당기기 위해서 참아버님 성화 이후에 어머님께서는 7년 노정을 정하시고 사생결단 전력투구 실천궁행하십니다. 그리고 3대 전략을 세워서 전도, 전도환경창조, 미래인재양성이라고 하는 세 개 축을 중심하고 실적을 세워가고 계십니다. 그 실적의 열매를 거두는 시간. 그때가 1년에 크게 두 번 있습니다. 바로 성탄절 그리고 성화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성탄절 또 기원절 6주년 행사를 겸해서 한 30여 가지의 많은 행사가 이루어지는데 그 중의 하나가 ‘효정 청평특별대역사’입니다. 이 모든 행사의 목적은 바로 하늘부모님의 자녀를 찾아 세우는 것입니다. 전도. 전도환경창조입니다. 이번에 월드서밋이 있었습니다. 세계평화정상연합을 창설하셨습니다. IAPP 의원연합, IAPD 종단연합 이런 행사가 죽 있었습니다. 어머님께서는 세계평화정상연합을 창설하시면서 복귀섭리의 비밀을 그대로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런데 거기에 가장 중요한 한 가지 말씀은 세계정상들에게 “여러분은 국가메시아가 되십시오”그렇게 당부를 하셨습니다.”

 

이어 이기성 원장은 완전히 마음을 비운 자리에서 절대믿음, 절대사랑, 절대복종의 기준을 세워 신종족메시아 사명을 승리하자고 설파하였다.


“천지인참부모님께서는 이 땅위에 재창조 역사를 전개하시는 것입니다. 우리는 천지인참부모님의 축복을 받은 아들딸로서 신종족메시아가 됐습니다. 그래서 복귀섭리역사를 재창조하는 일부분을 담당했습니다. 그게 신종족메시아입니다. 이제 우리도 천일국시대를 개문하면서 절대믿음으로 나가야 됩니다. 그리고 절대사랑. 사랑은 마음으로 하는 게 아니라고 했습니다. 뭔가 보여야 돼요. 정성으로 물질로 줘야 되는 거예요. 투입하고, 투입하고,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이 참사랑입니다. 절대사랑으로 그래서 마음이 완전히 비워져가지고 그 빈 마음 위에 참아버님이 오시고 참어머님이 오시고 하늘부모님이 자리 잡을 수 있는 마음이 되어서 하늘부모님의 사랑받는 마음, 하늘부모님의 사랑받는 몸 그 자리가 되면 천하에 부러울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그랬어요. 하늘부모님이 내 안에 계신 자리. 참부모님이 내 안에 계신 자리. 그런 기조를 세워서 열심히 우리가 전도해서 신종족메시아를 승리하고 천상세계의 모든 조상들을 해방해서 신종족메시아를 승리한 그 자리는 최고의 선물이자 산과 같은 보석을 우리에게 안겨주는 것과 같다 그랬습니다.”

 

이후 이기성 원장은 다음과 같은 축도를 하였다.

 

“하늘부모님이시여, 아담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악마의 실체가 되어서 죄악의 아들딸을 지상에 번식하게 되고 형과 아우가 돌로 쳐 죽이는 전쟁사가 역사에 있었던 것을 저희들은 아옵니다. 지상에서 겪은 고통을 영원까지 끌어안고 천상세계에서 수없이 고통에 몸부림치고 지상에 재림역사를 통해서 또 싸우고 피 흘리는 역사를 거듭해왔던 죄악의 문명사였던 것을 저희들은 알고 있사옵니다. 마침내 이 땅에 참부모님 현현하시어 축복을 통해 우리를 모든 죄로부터 해방시키시고 하늘부모님의 자녀로 복귀하시어 한 부모님 아래 하나의 형제자매가 됨으로 말미암아서 원수의 종족 간에 화해하고 원수의 나라 간에 화해하고 원수의 대륙 간에 화해함으로 신통일 세계를 향해 가게 된 것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옵니다. 진실로 비옵나니 이제 그동안 천상의 축복받은 조상들이 오늘 축복받은 조상들과 합세하여 신종족메시아 승리를 향해서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하늘부모님의 조국 대한민국이 신통일한국시대의 개문안착이라고 하는 천지인참부모님의 명령에 따라 움직임으로 새역사가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참부모님께서는 천상과 지상에서 그 뜻을 이루시기 위해 사생결단 전력투구 실천궁행하시고 이 민족과 세계 앞에 당신의 모든 것을 투입해서라도 참부모를 알게 하시겠다고 전력을 다하고 계시옵니다. 역사를 주고 바꿀 수 없는 천지인참부모님. 창조목적이시요, 복귀섭리의 목적으로 이 땅에 오신 참부모님. 모든 인간의 탕감복귀를 위해서 이 땅에 오신 천지인참부모님. 참부모님 제세 시에 만민이 알고 참어머님을 우러러 받들어 모심으로 말미암아서 천주적인 성화식의 그날 천상과 지상인 모두가 통곡할 수 있는 날을 맞이하기 위해서 저희들이 더욱더 정성을 기울이게 하여 주시옵소서. 참어머님께서는 절대믿음 절대사랑 절대복종을 가지시고 비전 2020까지 7년 노정을 정하시고 기필코 이루시겠다고 우리를 향해서 독려하시고 계시옵니다. 이제 1년 남은 이때의 실적을 통해서 우리 모두가 종적으로 영계의 430대 여덟 줄의 축복을 끝내고 지상에서 신종족메시아 축복을 승리함으로 말미암아서 신국가 신대륙 신세계로 가야한다는 엄청난 천명이 내려진 걸 생각할 때 2019년 천일국 7년은 그야말로 완성해야 되겠사옵나이다. 완성의 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기필코 이루어내는 2019년 천일국 7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조상축복식을 통해 우리에게 새로운 각오와 결심을 주시옵소서. 우리에게 천상세계의 절대선령에 직접적으로 역사할 수 있는 천상과 공명할 수 있는 저희가 되어서 우리의 믿음이 새로워지고, 우리의 사랑이 새로워지고 우리의 복종심이 새로워져서 천지인참부모님께서 마음껏 역사할 수 있는 저희가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대역사 기간 조상해원식 및 조상축복식에서 은혜 받은 간증 가운데 일부를 소개한다.

* 간증: 8줄기 378대 조상해원 후 기도로 승리한 축복 전도
* 간증: 조상들의 실존과 참부모님의 은혜를 느꼈습니다

* 간증: 조상들이 저에게 “고맙다” 하는 소리

* 간증: 성화한 지인을 해원했더니 건강한 모습으로 나타나 웃어주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