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계대역사: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신한국가정연합 일본선교사회 특별집회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추계대역사: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신한국가정연합 일본선교사회 특별집회2018-10-21

본문

(→사진 더 보기)

 

‘2018 추계 효정 청평특별대역사’ 첫째 날인 천일국 6년 천력 9월 11일(양2018.10.19),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신한국가정연합 일본선교사회 특별집회’(이하 ‘특별집회’)가 참부모님을 모시고 천성왕림궁전에서 거행되어, 문연아 UPF한국회장, 정원주 총재비서실장, 윤영호 총재비서실·세계본부 사무총장,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수련원장, 토쿠노 에이지 신일본가정연합 회장을 비롯해 한국 거주 일본 식구 등 4천여 명이 참석하였다.
1부 행사는 방승만 세계본부 가정국장의 사회로 정원주 실장의 환영사, 이기성 회장의 격려사, 윤영호 사무총장의 세계섭리 보고에 이어 일본선교사 대표 두 명의 참부모님 꽃다발 봉정, 국제가정협의회 우다 에츠꼬 회장의 보고기도, 2지구 Y.L. 식구와 4지구 M.N. 식구의 간증, 참부모님 말씀, 기념촬영, 억만세 삼창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부모님께서는 문화와 환경이 다른 타지에서 생활하고 있는 재한 일본 부인들을 격려하시며 직접 생일을 맞이한 이들을 단상 위로 불러 모으시고는 성물도 하사해 주셨다. 그리고 “여러분에게는 상상할 수 없는 어렵고 힘든 사연들이 많이 있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씀하시며 행사에 참석한 일본식구들을 위로해 주셨다.(→참부모님 말씀 전문 보기)
2부 장기자랑 및 윷놀이 행사에서는 신한국가정연합 주진태 부회장의 사회로 심사위원 소개 및 심사기준발표, 5지구 R.M. 식구의 엘렉톤 연주공연, 3지구 피스러빙팀의 합창, 2지구 수선화 팀의 난타퍼포먼스, 1지구 아주풍물단의 풍물놀이공연 그리고 4지구 레인보우 밴드팀의 공연, M.Y.식구의 특별공연, 경연대회 결과발표, 윷놀이, 5지구 (경연대회1등에 해당하는 참부모님상 수상) 엘렉톤 앙코르 공연, 성물추첨, 경배의 순으로 진행이 됐다. (자료제공: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문화홍보국).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신한국가정연합 일본선교사회 특별집회’에 참석한 식구들의 은혜 간증 가운데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노란 옷을 입으시고 꿈에 나타나신 참어머님

*간증: 참어머님의 눈을 통해 느낀 어머님의 사랑과 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