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둘째 주: 파라과이 땅에서 잠든 친아버지가 웃는 얼굴로 나타나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10월 둘째 주: 파라과이 땅에서 잠든 친아버지가 웃는 얼굴로 나타나2018-10-20

본문

 

 정문에서 이어지는 은행나무 단풍(→사진 더 보기)

 

이번 주간에는 세계 각국에서 총 1,200여 명의 식구들이 각종 수련에 참석했다. 효정 청평수련생들은 하늘에 대한 효정의 마음으로 참부모님께 기쁨의 실적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많은 은혜를 받았다. 주간소식을 은혜 간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1. 참어머님 천주청평수련원 내방
2. 2018 신한국 화합통일 제4지구 희망전진 결의대회
3.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2018 HJ천원 화합통일 체육대회
4.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제5지구 신종족메시아 효정 청평특별수련
5. 2018 일본 니가타 천운상속 효정봉헌예식
6. 2018 일본 니시토쿄 천운상속 효정 청평역사 은혜 특별집회


7. 제1442차 효정 청평특별 2일수련회

천일국 6년 천력 9월 4일~5일(2018.양10.12~13) 제1442차 효정 청평특별 2일수련이 진행되었다. 개회식에서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수련원장은 먼저 다음과 같은 참부모님 말씀을 훈독했다.

“여러분들이 최선을 다해서 진실을 밝혀야 됩니다. 그 동안 58년 동안 기다려오고 참아왔습니다. 내가 있는 동안 여러분이 승부를 봐야 되는 겁니다. 그렇다면 머리를 써야 합니다. 알겠습니까? 내가 하나에서 열까지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해야 되겠습니까?
여러분들은 3시대를 대표해서 살아야 된다고 했지 않습니까? 조상을 구해줘야 됩니다. 여러분이 조상의 구세주입니다. 여러분이, 미래세대를 열어주는 때에 있어서 여러분들이 자녀교육을 잘해야 됩니다.
현재에도 무슨 일을 맡았든 간에 여러분들은 책임해야 됩니다. 최소단위가 신종족메시아입니다. 430가정으로 끝나면 안 되고 우리가 나아갈 길이 있습니다. 국가, 세계로… 그래 여러분들의 실적을 내가 영원히 남겨주기 위해서 천보원을 만들었습니다. 구약시대도 과거이고, 신약시대도 과거이고, 성약시대도 과거입니다! 지금 시대는 천일국시대입니다! 과거에 연연하지 말라는 겁니다. 정지상태에서는 발전이 없습니다.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움직여야 합니다.”
(2018.양5.29, 해양교구에서 하신 참부모님 말씀)

이후 이기성 회장은 ‘신종족메시아의 책임과 영광’ 개회식 말씀 서두에 오늘 참어머님께서 수련원에 왕림하셔서 천보원 지하로 옮긴 재미인샵과 목욕탕에 오셔서 축복을 내리셨다고 소개했다. 참어머님께서 “진실을 밝혀야 한다.”라고 하신 말씀을 소개하면서 지상에서 참어머니을 모시고 사는 우리 축복가정들이 섭리사상 가장 큰 축복받은 무리임을 설명했다. 특히 우리들이 신종족메시아로 축복을 받은 무리라고 강조했다.
참부모님께서 직접주관해 주신 ‘효정 청평특별 2일수련’에 참석한 식구들의 은혜 간증 가운데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파라과이 땅에서 잠든 친아버지가 웃는 얼굴로 나타나
*간증: 하늘의 인도로 생명을 유지한 남편
*간증: 성지기도 중에 대화해주신 하늘부모님
*간증: 절망을 희망으로 바꿔주신 청평역사


8. 제225차 효정 청평 40일수련 / 제132차 부인 40일수련 시작
참부모님의 영육 직접주관 가운데 ‘제225차 효정 청평 40일수련 / 제132차 부인 40일수련’이 9월 8일부터 은혜롭게 시작되었다. 40일수련 참석자들의 은혜 간증 중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40일수련을 통해 완전히 달라진 큰아들


9. 주요수련 및 행사:
  1) 한국 777축복 가정회: 축복 제48주년 기념 및 제47차 정기총회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16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대강당에서 개최되어 첫째 날은 총회가 진행되었다. 총회는 박노우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어 개회선언(사회자), 찬송(천일국가), 경배, 가정맹세, 보고기도(신경민 수석부회장), 꽃다발 증정(이상권 회장), 격려사(이기성 회장), 감사보고(이두삼 감사), 업무보고(김정순 총무국장), 제무보고(김철수 제정국장), 안건 토의(이상권 회장), 공로패 증정(사회자), 입원 소개 및 인사(이상권 회장, 신옥자 신임회장), 축도(이상권 회장), 억만세 삼창(김영걸 문화국장), 기념촬영, 그리고 폐회선언으로 마쳤고 제2부에서는 한마당 어울림이 진행되었다. 둘째 날은 아침 훈독회, 찬송 폐회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2) 대구시 통일준비국민위원 청평 통일원리세미나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45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A에서 개최되어 첫째 날은 천심호 보트 순례, 정동원 대구교구장의 ‘통일사상’ 강좌가 진행되었고, 송광석 중앙회장의 ‘냉전종식 비화’ 강좌가 진행되었다. 둘째 날은 김상호 친화B관팀장의 ‘청평단지 소개‘ 강의와 변사흠 대구경북회장의 ’남북통일비전‘에 대한 강좌를 마치고 모든 일정을 마쳤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