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셋째 주: 신한국 가정연합 신종족메시아 430가정 축복승리선포가정 정심원 철야정성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9월 셋째 주: 신한국 가정연합 신종족메시아 430가정 축복승리선포가정 정심원 철야정성2018-09-22

본문

 

 

이번 주간에는 세계 각국에서 총 6,000여 명의 식구들이 각종 수련에 참석했다. 청평수련생들은 하늘에 대한 효정의 마음으로 참부모님께 기쁨의 실적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많은 은혜를 받았다. 주간소식을 은혜 간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1.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신한국 섭리기관 공직자 효정 청평특별수련(링크)


2. 천지개벽선문학당 선문대학교회 2018 천운상속 효정 청평특별 순회예배(링크)


3. 2018 천운상속 효정 청평특별 제주교구 순회(링크)


4. 제1438차 효정 청평특별 2일수련회
천일국 6년 천력 8월 6일~7일(2018.9.15~16) 제1438차 효정 청평특별 2일수련이 진행되었다. 개회식에서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수련원장은 먼저 다음과 같은 ‘2018 천지인참부모 효정 천주축복식·천보원 봉헌 기념 축승회’  참부모님 말씀을 훈독했다.
이후 이기성 회장은 ‘독생녀, 참어머님, 실체성신 역사시대’라는 주제로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8월 28일 축승회 때 하신 말씀을 봉독하고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천일국 효정 청평특별수련회’에 모든 책임자들이 참석하도록 참어머님께서 지시하시고 모든 지도자들이 말씀에 순종하여 특별한 수련을 실시하게 되었으며 강의 없이 찬양과 기도의 수련을 받게 되었는데 놀라운 간증들이 나왔음을 알렸다.
그리고 수련 후 참어머님께서 “불이 꺼지기 전에 수련을 하라.”고 하시고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신한국 가정연합 공직자 효정 청평특별수련’을 실시하였음을 알렸다. 역시 놀라운 간증들을 소개하고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신한국 섭리기관 공직자 효정 청평특별수련’을 문연아 회장을 중심으로 9월 15일까지 수련을 함으로써 참어머님과 완전히 하나 되는 수련으로 회개하고 새로운 각오와 결의를 다짐하게 되었음을 알렸다.

 

1~322대 조상축복식
둘째 날 오전에는 329대까지 조상해원식 찬양을 했다. 그 후 천성왕림궁전 대성전과 소성전에서 1~322대 부계, 모계, 부의 모계, 모의 모계 3,098가정의 조상축복식이 거행되었다.
이기성 회장은 주례사를 통해서 오늘의 이 자리는 영계에 있는 조상들이 결혼축복을 완성하는 자리이며 더 나아가서 지상에서의 일생을 마치고 하늘나라에 갈 때 받을 수 있는 성화축복을 함께 받는 놀라운 은혜의 자리임을 소개했다. 또한 독생녀 참어머님께서 실체성신으로 역사하시는 이때를 믿고 영계의 조상들을 동원하여 활동하면 기적같은 역사가 일어날 것임을 강조하고 앞으로 6개월 동안 사생결단 전력투구 실천궁행하여 그 실적이 눈에 보여지도록 해야함을 강조하고 다시 한 번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부모님께서 직접주관해 주신 ‘효정 청평특별 2일수련’에 참석한 식구들의 은혜 간증 가운데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부부 사이도 조상해원의 은혜로 좋아져
간증: 찬양시간에 영적으로 와주신 참어머님
간증: 은둔형 외톨이가 된 외아들이 조상축복의 은혜로 점점 회복


5. 제225차 효정 청평 40일수련 / 제132차 부인 40일수련 시작
참부모님의 영육 직접주관 가운데 ‘제225차 효정 청평 40일수련 / 제132차 부인 40일수련’이 9월 8일부터 은혜롭게 시작되었다. 또한 9월 9일 개회식이 친화교육관 A관 3층 강당에서 개최되었고, 이명관 부원장이 개회사를 통해 천지인참부모님 영육 직접 주관시대 청평역사의 은혜를 설명하면서, 효정 청평 40일수련을 받는 마음 자세를 강조했다. 40일수련 참석자들의 은혜 간증 중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종족복귀를 위해 인도해주시는 하늘부모님


6. 주요수련 및 행사
1) 신한국 가정연합 신종족메시아 430가정 축복승리선포가정 정심원 철야정성
9월 10일에는 서울 본부교구를 비롯하여 동부교구, 남부교구, 북부교구, 마포교회, 청파교회 공직자와 식구들이 정심원 철야정성에 참석하였고, 9월 11일에는 경기남부교구(수원, 과천, 이천, 일신, 광주, 성남, 용인) 공직자와 식구들이 정심원 철야정성에 참석하였고, 9월 12일에는 충남교구 천안교회 공직자들과 식구들이 정심원 철야정성에 참석하였고, 9월 13일에는 전북교구(전주, 군산, 익산, 정읍) 공직자들과 식구들이 정심원 철야정성에 참석했다.

 

2) 제3지구 철야정성
9월 14일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총 3시간에 걸쳐 총 300명의 식구가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1층 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마지막 통성기도시간에는 여기저기서 울음이 터져 나오고 회개와 결단의 부르짖는 기도가 대강당에 진동했다.

 

3) 2018 천지인참부모 효정 천주축복식(성환, 청심특별교구)
9월 12일 하루 일정으로 229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에서 개최되어
청심특별교구 서기석 교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어 개식선언(사회자) 천일국가 제창, 보고기도(민경주 회장), 들러리 입장, 주례 입장(김동우 청심특별교구장), 예식사(주례), 성주식(주례와 신랑 신부), 축도(주례), 성혼선포(주례), 꽃다발 봉정(신랑·신부 대표), 축가, 신랑·신부인사, 억만세 삼창, 주례 퇴장, 폐식선언(사회자) 순으로 진행되었다.

 

4) 2018 천지인참부모 효정 천주축복식(군포 기성축복식)
9월 13일 오전 10시 30분 186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에서 개최되어 윤경민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되어 식전공연(다문화가정), 개회선언(사회자), 국민의례(사회자), 외빈소개(양재동 회장), 축사(이연우 제2지구지부장), 주제강연(황보군 제2지구장), 개식선언(사회자), 보고기도(김영화 상임고문), 예식사(성환득 군포교회장), 성주식(주례), 성수의식(주례), 성혼문답(주례), 성혼선포(주례), 축도(주례), 억만세 삼창(양재동 회장), 기념촬영, 폐회선언(사회자) 순으로 진행되었다.

 

5) 비전2020 승리를 위한 신일본 식구 효정 청평 특별 평일수련회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총 93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1층 대강당에서 개최되어 첫째 날은 오리엔테이션, 찬양역사, 정심원기도 등이 진행되었고, 둘째 날은 요꼬이 토시아끼 일본연수팀장의 ‘청평섭리와 그 은혜’ 특강, HJ 매그놀리아 멋집, 천정궁박물관 순례, 특별기도실 기도회 등이 진행되었다. 셋째 날 오전 모든 일정을 마치고 청평을 떠났다. 크나큰 은혜를 입은 참석자들의 간증 중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충성나무 앞에서 말씀해주신 참아버님
간증: 10년 만에 온 청평에서 살아난 신앙


6) 국제축복가정부인 21일 임지교육
천일국 6년 천력 8월 1일부터 20일까지(양 9.10-9.30)의 일정으로 천주청평수련원 친화교육관 B관에서 제36기 국제축복가정부인 21일 임지교육이 시작되었다. 이번 임지교육은 일본 13가정, 필리핀 12가정, 태국 4가정, 중국 1가정, 알바니아 1가정, 러시아 1가정 총 32가정의 국제부인이 참석했다. 국제축복가정부인 임지교육은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전통을 상속받아 축복이상가정을 이루기 위해 교차 교체 축복을 받은 국제가정들이 한국의 문화를 배우고 선교사로서의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교육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임지교육을 출발하는 첫째 날 개회식은 양길문 부장의 사회로 경배, 천일국가, 가정맹세, 보고기도, 홍성복 가정국장 개회사, 성초전수, 축도 순으로 진행이 되었다. 홍성복 가정국장은 개회사를 통해 “임지에서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복귀되고 완성된 에덴동산인 효정천원단지에서 깊이 기도하고 정성 들이는 시간을 갖기 바랍니다.”라며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성초 전수시간을 통하여 21일간 기도와 정성을 들이며 가정출발할 수 있는 기대를 쌓고 축복가정으로 출발하여 축복이상가정을 이루기 위한 정성의 기대를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이후 임지교육을 진행할 스태프들을 소개하는 시간과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국제축복가정 임지교육은 앞으로 21일간 찬양역사, 집단상담, 예술치료, 예비부부 교육, 한국어 교육, 가정출발교육, 한일섭리 이해, 효정천원단지 성지순례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하여 참부모님의 전통을 상속받아 창조이상을 완성할 축복이상가정으로서 출발하며 더불어 천일국을 완성할 신종족메시아로서의 사명을 완수할 수 있도록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홈페이지) 

 

7) 신일본 충효가 효정천원 특별순례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3박 4일의 일정으로 50여 명의 일본 충효가 식구들이 효정천원 순례일정이 진행되었다. 첫째 날은 본향원 참배, HJ Gung에서 환영만찬회 및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고, 둘째 날은 천주청평수련원의 효정1호 보트 순레를 하고 청심국제병원, 선학역사편찬원을 순례하고 천주청평수련원 2일수련에 참석했다. 셋째 날 오후에는 매그놀리아 순례를 하고 천정궁으로 돌아가 나머지 일정을 소화했다.

 

8) 괴산 닥터맘 프로젝트
9월 13일 하루일정으로 2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C에서 진행되었다.

 

9) 재한일본남편 제49회 본향인 남자총회
9월 15일 하루일정으로 13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C에서 진행되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