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 주: ‘청평에서 거듭나리라!’라고 하는 목소리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9월 첫째 주: ‘청평에서 거듭나리라!’라고 하는 목소리2018-09-10

본문

 

이번 주간에는 세계 각국에서 총 1,900여 명의 식구들이 각종 수련에 참석했다. 청평수련생들은 하늘에 대한 효정의 마음으로 참부모님께 기쁨의 실적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많은 은혜를 받았다. 주간소식을 은혜 간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1.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천일국 효정 청평특별수련회(링크)


2. 국제지도자 컨퍼런스(링크)


3. 효정학술원 ‘국제 컨퍼런스’(링크)


4. 제1436차 효정 청평특별 2일수련회
천일국 6년 천력 7월 22일~23일(2018.9.1~2) 제1436차 효정 청평특별 2일수련이 진행되었다. 제1436차 효정 청평특별 2일수련 개회식에서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수련원장은 먼저 다음과 같은 천보원 봉헌식 참부모님 축도를 훈독했다.
이후 이기성 회장은 ‘생이 다하는 날까지 어머니와 하나 되자’라는 주제로 강의를 했다. 이기성 회장은 “이 기도는 우리가 해야 할 기도를 대신 참어머님께서 해 주셨습니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6주년 기념 효정 청평특별대역사’가 과거 실시하였던 어느 대역사보다 많은 사람이 접수한 대역사가 되었다고 하면서 이번 대역사가 참부모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성대하게 실시되었음을 여러 면에서 증거했다. 그 후 열정적인 찬양의 시간을 가졌다.
두 번째 강의는 이명관 부원장이 ‘효정 청평역사의 은혜’라는 주제로 강의를 했다. 이명관 부원장은 이번 지도자 수련 때 참어머님께서 천주청평수련원에 대해 ‘수련원은 참부모님의 직속 부설기관’임을 명하시고, 육대주에 앞으로 분원(分苑)을 설치하도록 지시하셨다고 소개했다. 먼저 남미와 아시아, 그리고 아프리카에 분원을 만들고 그곳에서 근무하는 후보자들을 선발하여 120일수련을 받도록 한다고 알렸다.

 

5. 제224차 효정 청평 40일수련 / 제131차 부인 40일수련 시작
참부모님의 영육 직접주관 가운데 ‘제224차 효정 청평 40일수련 / 제131차 부인 40일수련’이 7월 28일부터 은혜롭게 시작되었고, 7월 29일 개회식이 친화교육관 A관 3층 강당에서 개최되었다. 효정 청평 40일수련 참석자들의 은혜 간증 중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40일수련의 은혜: ‘청평에서 거듭나리라!’라고 하는 목소리
*간증: 40일수련의 은혜: 참어머님께 꿈에서 임신을 보고드리며

6. 신임 천일국지도자 효정특별교육(8월 24~26일)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24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천성왕림궁전 3층 효정카페에서 개최되어 첫째 날은 정심원, 천승대, 본향원참배, 개회식이 진행되었다. 개회식 사회는 방승만 선교국장이 맡았고, 개회선언, 경배 천일국가 제창, 가정맹세, 보고기도(사회자), 환영사(윤영호 사무총장), 메시지(정원주 총재비서실장), 억만세 삼창(호리 마사이치 신일본가정연합 부회장), 폐회선언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어서 이기성 회장의 특강이 있었다. 오후에는 아시아 활동 보고(렉 타비탐사쿨 천일국특사), 신일본 활동 보고(도쿠노 신일본가정연합 회장), UPF 전략 및 활동(토마스 월스 의장) 보고 시간이 마련되었고 정심원기도가 진행되었다. 둘째 날에는 참부모님 천일국 섭리 특강(윤영호 사무총장), YSP 전략 및 활동(로버트 키틀 YSP 세계회장), 신미국 활동 보고(김기훈 신미국가정연합 총회장), 이어 오후에는 WFWP 전략 및 활동보고(문연아 WFWP 세계회장), 신중남미 활동 보고(김상석 중남미 총회장), 일본UPF 전략 및 활동 보고(가지꾸리 마사요시 UPF 일본회장)가 진행되었다. 셋째 날은 오전 7시 신유럽 전략 및 활동 보고(마이클 발콤 유럽총회장)를 마치고 찹무모님게서 말씀을 주시고 참부모님과 같이 월드센터에서 참부모님의 업적을 기린 전시회와 뮤지컬 리허설 관람을 하고 폐회식을 마치고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되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