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6주년기념 효정 청평특별대역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식구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6주년기념 효정 청평특별대역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식구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2018-08-28

본문


참부모님을 모시고 거행된 천보원 봉헌식 전경(→사진 더 보기)


참부모님께서는 ‘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6주년기념 효정 청평특별대역사’(이하 효정청평특별대역사)를 통해 참가한 78개국 연인원 5만3천여 명이 하늘에 대한 효정(孝情)으로 세상의 빛이 될 수 있도록 큰 축복을 내려 주셨습니다.
효정청평특별대역사는 첫째 날 ‘문선진 세계회장 특별강연’에서 식구들은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둘째 날 참부모님을 모시고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거행된 ‘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6주년 성화축제’로 그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셋째 날은 참부모님을 모시고 거행된 ‘천보원 봉헌식’에 참석하는 큰 은혜가 있었습니다.
성화축제를 비롯해 3일 동안 진행된 프로그램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발기도회
*문선진 세계회장 특강
*개회식
*소원성취기도회
* 문선명 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6주년 성화축제(2018 천지인참부모 효정 천주축복식/ 1~322대 조상축복식 및 1세미혼영인축복식/ 효정문화공연 등)
*천보원 봉헌식
*2018 천지인참부모 효정 천주축복식/ 천보원 봉헌식 축승회
*특별영분립 찬양
*천운상속 성지순례
*감사기도회

 

이와 같은 크나큰 은혜에 세계 각국 식구들은 자궁과 같은 효정천원 청평성지에서 참부모님과 하나 되면서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고 비전 2020과 신종족메시아의 승리를 결의하는 귀한 시간들이 되었습니다.
천주청평수련원은 온 세계 식구님들이 어렵고 힘들 때 언제나 기댈 수 있는 따뜻한 안식처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식구님들의 가정에 항상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사랑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천일국 6년 천력 7월 18일(2018.양8.28)
천주청평수련원 올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