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셋째 주: 조상축복식 및 영육계축복식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7월 셋째 주: 조상축복식 및 영육계축복식2018-07-28

본문

   

이번 주간에는 세계 각국에서 총 7,600여 명의 식구들이 각종 수련에 참석했다. 청평수련생들은 하늘에 대한 효정의 마음으로 참부모님께 기쁨의 실적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많은 은혜를 받았다. 주간소식을 은혜 간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1. 2018 천운상속 효정 특별대역사 제4지구 전북교구 순회(링크)


2. Family Festival in 오키나와 찬양역사(링크)


3. 제1430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회

천일국 6년 천력 6월 9일~10일(2018.양7.21~22) 제1430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이 진행되었다. 개회식에서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수련원 원장은 먼저 다음과 같은 참부모님 말씀을 훈독했다.

“참부모님과 일체를 이루면 기적이 일어납니다. 기도하고 정성을 들이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영적기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1년 동안 정성의 기대 속에서 자동시스템이 만들어졌습니다. 아버님께서 영계에 가셔서 천상과 지상을 완전히 정리해 놓으셨습니다.”(2015년 9월 28일 참어머님 말씀)

이후 이기성 회장은 ‘참부모님과 일체를 이루라’라는 주제로 메시지를 전했다.
섭리역사상 가장 복을 많이 받은 사람들이 바로 우리 축복가정임을 강조하고 신종족메시아 임명을 받은 우리는 참부모님의 대신자요 대언자요 대사자로서 말씀의 권한과 사랑의 권한을 행사하여 종족메시아의 사명을 완수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고, 독생녀, 참어머님, 실체성신이 움직이는 청평역사가 신한국에서 어떻게 일어나고 있는지를 소개했다. 그 결과 신한국에서 430가정 신종족메시아 선포 가정들이 7월 21일 자로 458가정이 되었음을 보고하여 식구들의 박수를 받았다.
참부모님과 일체를 이루면 기적이 일어날 수 밖에 없고, 승리할 수 밖에 없고,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시대임을 설명하면서 비전2020 실체적인 승리를 다짐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그 다음 또 한 번의 뜨거운 찬양역사가 있었다.

 

조상축복식 및 영육계축복식
둘째 날 오전에는 329대까지 조상해원식 찬양을 했다.
그 후 천성왕림궁전 대성전과 소성전에서 1~322대 직계, 모계, 부의 모계, 모의 모계 4,141가정의 조상축복식이 거행되었다. 그와 더불어서 302쌍의 영육계축복식도 동시에 거행되었다.
이날 축복식 주례는 이명관 부원장이 했다. 이명관 부원장은 주례사에서 조상축복을 통해 네 가지 죄(원죄, 유전죄, 연대죄, 자범죄)를 정리 할 수 있음을 강조하고 영을 주제로 한 한국영화 ‘신과 함께’를 예로 들어 설명하고, 조상해원을 통하여 조상들의 한을 푸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를 일깨웠다.
참부모님께서 일생동안 고생하시면서 기도한 목적은 바로 하늘부모님을 해방하는 것이고 조상을 해원하는 것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조상해원을 하기 위해서 참부모님께서 피와 땀과 눈물의 탕감노정을 걸으셨음을 알렸다. 또한 기도와 정성의 생활, 참부모님의 말씀을 중심한 생활과 공적인 생활을 통하여 축복받은 조상들과 영육계 축복을 받은 상대자들이 적극적으로 협조해서 천운을 얻게 됨을 강조하고 주례사를 마쳤다.
참부모님께서 직접주관해 주신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에 참석한 식구들의 은혜 간증 가운데 일부를 소개하겠다.

* 간증: 2일수련의 은혜: 세 번이나 꿈에 나타나신 참부모님 

 

4. 제223차 효정 청평 40일 수련 / 제130차 부인 40일 수련
참부모님의 영육 직접주관 가운데 ‘제223차 효정 청평 40일 수련 / 제130차 부인 40일 수련’이 6월 16일부터 은혜롭게 시작되었고, 6월 17일 개회식이 친화교육관 A관 3층 강당에서 개최되었다. 효정 청평 40일 수련 참석자들의 은혜 간증 중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40일수련의 은혜: 눈부신 빛과 함께 나타나신 참어머님 

*간증: 40일수련의 은혜: 영적인 정리와 심정전환 

 

5. 주요수련 및 행사
1) 효정 국제 청년, 학생 및 2세 청평 21일 특별수련

6월 30일부터 7월 22일까지의 일정으로 총 16개국에서 94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A관 6층 A, B에서 국제 청년, 학생 및 2세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어 7월 15일에는 생애노정 강좌가 진행되었고 16일~19일까지는 부산 거문도 성지순례가 있었다. 20일과 21일에는 생애노정 강좌가 진행되었고 22일에는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간증: 국제 청년 학생 21일수련의 은혜: 하늘부모님과의 대화

*간증: 국제 청년 학생 21일수련의 은혜: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영적인 경험

*간증: 국제 청년 학생 21일수련의 은혜: 왼쪽 귀에서 많은 양의 액체가
 

2) 양평교회 430가정 기성축복식
7월 19일 하루일정으로 총 52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대강당에서 개최되어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는 김종수 교회장의 사회로 내빈소개, 환영사(안갑동 교회장), 축사(이기성 회장), 참가정 특강(황보군 지구장)으로 진행되었고, 2부는 개식선언(사회자), 천일국가 제창, 보고기도(김인창 교구장), 들러리 입장(선배가정), 주례입장(황보군 지구장), 예식사(주례), 성주식(주례와 신랑‧신부), 성수의식(주례), 성혼문답(주례와 신랑‧신부), 축도(주례), 성혼선포(주례), 꽃다발 봉정(신랑‧신부), 축사(김선교 전양평군수), 축가(신곡지애), 신랑‧신부인사, 억만세 삼창(주례), 폐식선언(사회자)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기성 회장은 축사에서 “가정연합을 중심하고 행해지는 의식은 놀라운 의식입니다. 세계평화통일을 하는데 가정을 중심하고 통일합니다. 가정은 부모가 있고 가정이 있어야 됩니다. 그래서 온 인류가 형제자매라면 부모가 있어야 하고, 그 부모 되시는 분이 한국에서 나셨으니 그분이 바로 문총재님 내외 분이십니다. 그래서 문총재님을 부모로 모시고 전 세계에서 축복식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은 하나의 형제·자매가 되는 것입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3) 천복궁 교회학교 여름방중수련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총 160명(스태프30명, 어린이 13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A, B에서 개최되어 첫째 날은 개회식(천복궁 대성전), 천주청평수련원으로 이동, 찬양, 아이스브레이크, 말씀, 공과, 간식, 말씀, 공과2, 레크리에이션, 기도회 등이 진행되었고, 둘째 날에는 찬양 및 율동대회, 말씀, 공과 시간을 마치고 폐회식이 진행되었다.

4) 송파교회 승리감사회, 효정천원 투어
7월 20일 하루일정으로 총 38명(외부참석자 27명, 인솔자 11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2018 호국영령 해원 및 남북통일 기원 결의대회’에 도움을 준 사람들을 대상으로 ‘효정 천원투어’가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 C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오전 9시부터 송파교회에서 출발하여, 10시 반부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 C강당에서 유준수 송파교회장의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투어 일정이 시작되었다.
유준수 교회장은 가정연합에 대한 편견이 참부모님을 제대로 평가할 수 있는 기회조차 주어지지 못하게 된 것이 아쉽다면서, 이번 투어를 통해서 가정연합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참부모님을 제대로 평가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참석자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후 천주청평수련원 투어가 이어졌고, 천성왕림궁전 대성전을 돌아본 후에 정심원에 들려서 참부모님에 대한 설명과 효진님, 흥진님, 대모님이 어떤 역할을 하시는지에 대해서 알리고 안내 후에는 참석자 전원은 참부모님께 기도를 올리고 경배를 올리는 시간이 있었다.
이번 투어를 마치고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 간단히 소감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 있었는데, 그때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천원단지에 준비된 환경에 대해서 감탄하시면서 “이러한 곳에서 살고 싶다.”는 소감들을 이야기하였고, “이런 좋은 환경에 데려와 준 것에 대해서 매우 감사하다.”는 소감들이 이어졌다.

5) 세계본부 효정매칭 준비학교
7월 18일 하루일정으로 총 5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A, B에서 개최되어 개회식(세계본부 가정국 모토야마 카쯔요시 가정팀장), ‘행복한 가정을 위하여’ 강좌(김영길 세계본부 가정국장), 참부모님 축복매칭 사례(신한국 가정연합 홍성복 가정국장), 선배가정들과의 만남, 그리고 폐회식을 끝으로 일정을 마쳤다.

6) 천복궁 본부교구 감사보고회
7월 19일 오전 10시 30분 총 5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A에서 개최되어 ‘효정천원 소개’ 강좌, 자기소개 및 영상관람, 강좌2, 화동회의 순으로 진행되어 오후 모든 일정을 마치고 청평을 떠났다.

7) 여성연합 하반기 지도자 회의
7월 19일부터 20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35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 관 중강당B에서 개최되어 첫째 날은 개회 및 교육 1강, 본부보고 공지사항, 주요안건 소개, 문연아 세계평화여성연합 세계회장이 참석하는 가운데 지구별 토론이 진행되었다. 둘째 날은 토론 및 발표, 효정마리나 성지순례, 폐회식이 진행되었다.

8) 동대문교회 기성축복식
7월 20일 하루일정으로 총 9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A에서 개최되어 김종출 교회장의 강좌 후에 기성축복식이 진행되었다. 제1부는 내빈소개, 환영사, 축사, 개식선언, 천일국가 제창, 보고기도, 들러리 입장, 주례입장, 예식사, 성주식, 성수의식, 성혼문답, 축도, 성혼선포, 꽃다발 봉정, 축사, 축가, 신랑‧신부인사, 억만세 삼창, 폐식선언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9) 충북교구 목회자 역량강화 세미나
7월 17일부터 18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14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C에서 개최되어 첫째 날은 개회식 및 특강(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주진태 부회장), 원리강의, ‘참부모님의 가치’ 특강, 원리 토론 및 연습이 진행되었고, 둘째 날에는 경배식 및 훈독회, 원리강의가 진행되었다.

10) 전남교구 철야정성
7월 19일 오후 11시부터 전남교구 목회자와 식구들 총 40여 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특별기도실에서 철야기도회가 있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