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미나미후쿠오카 천운상속 효정 봉헌예식 및 치바 천운상속 효정 봉헌예식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2018 미나미후쿠오카 천운상속 효정 봉헌예식 및 치바 천운상속 효정 봉헌예식2018-07-04

본문


1. 미나미후쿠오카 천운상속 효정 봉헌예식

6월 24일 미나미후쿠오카(南福岡)교구 식구 1,023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쿠르메(久留米)시에서 개최되어 참부모님께서 천일국시대를 맞이하여 새로운 명칭을 하사해주신 이래로 처음으로 열리는 ‘천운상속 효정 봉헌예식’이 거행되었다.
제1부 순서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경배, 가정맹세, 보고기도, 그리고 찬양역사가 실시되었다. 일본연수팀 후카츠 다케모리 강사의 찬양인도에 따라 흰색 셔츠를 입은 천여 명의 참석자들은 찬양역사를 통해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을 향한 효정의 삶을 살지 못했던 지난날의 부족함을 참회하고 전심을 다해 찬양역사에 참여하고, “할렐루야 아주! 참부모님 만세!”를 외치는 식구들의 모습은 실체성신이신 참어머님께서 주관하시는 신령과 진리의 시대, 통일 한반도의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섭리의 거대한 파도물결을 연상시켰다.
제2부는 환영사(박종필 5지구장, 정동수 교구장, 다나카 1지구장, 이가라시 교구장), 김성남 일본연수국장의 ‘참부모님 직접주관 시대의 청평역사의 은혜’ 특강, 고천감사문 봉독 및 봉헌(목회자), 축도(김성남 국장), 소원성취를 위한 봉헌 기도, 문화공연, 억만세 삼창, 폐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2. 치바 천운상속 효정 봉헌예식
6월 26일 오전 10시에는 2,000명(미나미치바교구 1,250명, 키타치바교구 75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치바(千葉)시에서 ‘천운상속 효정봉헌예식’이 열렸다.
3월에 효정봉헌예식 개최의 연락을 받은 미나미치바교구는 바로 회장을 찾아 예산도 설정했다. 미나미치바교구뿐만이 아니라, 키타미치바교구와 합동으로 개최하게 되어, 실행위원회를 구성해 협력체제도 만들었다.
이와 같이 외적인 준비를 진행하면서, 내적인 정성을 함께 들였다. 식구들이 참어머님과 하나 될 수 있도록, 먼저 2017년부터 올해에 이르기까지 참어머님의 업적과 사상을 정리한 영상을 제작해서, 2회에 걸쳐 모든 소속 교회에 배포했다. 그 영상에 참어머님께서 아프리카 고레섬 마우타우젠강제수용소에서 용서와 화합의 역사를 하셔서 청평과 묶어 주신 것도 포함했다. 또한 일본 치바현이라고 하는 지역의 역사적인 해원과 용서를 위해 참어머님께서 6월 26일에 청평팀을 파송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면서, 모든 축복가정과 식구가 정성을 들이고, 참부모님과 하나 되어 대회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게다가 개최가 결정되자마자, 미나미치바교구장이 교구 내 온 식구의 소원성취를 위해서 본인 스스로 효정봉헌서를 봉헌하는 것을 결단하면서, 최종적으로 교구장 혼자서 1,200장의 효정봉헌서를 다 써서 봉헌했다. 식구들이 바치는 효정봉헌서와 함께, 교구장이 바친 효정봉헌서를 더해 봉헌했다. 전체의 영적인 정리를 위해, 교구장 부부를 시작해 전 목회자가 6월의 청평 평일 3일수련에 참석해서, 치바와 청평을 연결하는 정성을 들였다. 동시에, 한일의 역사적인 청산을 위해서, 제2차 세계대전 피해자 6,000여 명을 방계해원했다.
5월 말, 7월 1일에 참어머님을 맞이할 ‘일본선교60주년 2018 신일본가정연합 희망전진 결의 2만 명 대회’를 개최하는 것이 발표되었다. 6월 26일 대회와 7월 1일 대회가 일정이 가까워서 힘든 면이 있었는데, 양쪽을 연결해서 승리하자고 교구장이 결단했다. 각 교회의 목회자, 부인 대표도 그 결단에 동참해, 6월 26일 대회와 7월 1일 대회를 모두 승리하자고 전력투입했다.
그렇게 해서 맞이한 6월 26일 대회는 메인 회장과 9개의 모니터 룸에 2,000명이 모여, 찬양, 강의, 효정봉헌식을 통해 은혜를 받을 수 있었다. 이상하게 회장 관리자 측도 매우 협력적이었고, 참석 희망자도 넘쳐서 추가한 모니터룸은 무료로 대출해 주었다. 이 모든 역사는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인도였고 천운을 상속받아, 효정을 바치는 하루가 되었다. 큰 은혜받은 참석자들의 간증 일부를 소개하겠다.

*간증: 일본순회의 은혜: 무대 중앙에 서계신 참어머님 

*간증: 일본순회의 은혜: 다시 태어난 몸과 심정 

*간증: 일본순회의 은혜: 자리에 배치되어 있었던 천사 

*간증: 일본순회의 은혜: 단상에 서 있는 큰 천사들 

*간증: 일본순회의 은혜: 엄청난 숫자의 절대선령들 

*간증: 일본순회의 은혜: 영적인 몽둥이로 맞은 느낌 

*간증: 일본순회의 은혜: 협조해주고 있는 절대선령 

*간증: 일본순회의 은혜: 기적처럼 영분립을 하고 있는 아들 

*간증: 다리가 나아진 전도 대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