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쭉축제 효정 청평특별대역사: 1~322대 조상해원과 1~315대 조상축복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철쭉축제 효정 청평특별대역사: 1~322대 조상해원과 1~315대 조상축복2018-05-11

본문

 

1-322대 조상해원식과 1-315대 조상축복식이 대역사 셋째 날(2018.양5.6) 오전과 저녁 천성왕림궁전 대성전과 소성전에서 동시에 은혜롭게 거행됐다.
특히 1-315대 조상축복식은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 수련원장 내외의 주례로 거행됐다. 이기성 회장은 주례사를 통해 다음과 같이 조상축복식의 가치를 설명하면서 천지인참부모님께 감사의 뜻을 표했다.


“참부모님이 가지신 권한 가운데, 가장 중요한 권한 중에 하나가 바로 중생의 권한입니다. 모든 지상의 인류를 다시 태어나게 해 주는 권한이고, 그 권한 행사가 바로 축복결혼입니다. 그런데 지상의 인간만 다시 태어나게 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이미 죽은 자들, 영인들도 다시 태어나게 해 주시는 권한을 가지신 분이 참부모님이십니다. 그 놀라우신 참부모님께서 우리 축복가정들에게 큰 복을 주셨습니다. 그것이 바로 참부모님의 권한을 위임 받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축복가정들에게는 신종족메시아라고 하는 권한을 주신 것입니다. 여러분 손 안에 중생의 권한을 맡겼습니다. 보이는 사람을 전도하면 여러분의 믿음의 아들딸로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손 안에 말하자면 영생의 권한을 맡기셨습니다. 이미 육신을 벗고 죽은 자도 여러분이 축복을 하면, 바로 영생 길로 들어가는 놀라운 축복을 주신 것입니다. 우리에게 권능을 행사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적으로는 8줄기의 조상을 해원하고 축복을 하고, 횡적으로는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을 전도해서, 횡적인 종족메시아가 되라고 하는 것입니다.”

1-322대 조상해원식 및 1-315대 조상축복식에서 은혜 받은 간증들 가운데 일부를 소개하겠다.

* 간증:

조상님들이 “잘 오셨습니다.”라고 기뻐해주신 것을 느꼈습니다

점점 아무는 큰딸의 마음 

제 믿음의 베델이 된 유럽대회와 철쭉축제

큰할아버지 해원과 함께 바뀐 제 마음

미혼영인 방계해원을 하자 움직일 수 있게 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