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다섯 째 주: 대만순회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스

3월 다섯 째 주: 대만순회2018-04-06

본문

이번 주간에는 세계 각국에서 총 5,100여 명의 식구들이 각종 수련에 참석했다. 청평수련생들은 하늘에 대한 효정의 마음으로 참부모님께 기쁨의 실적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많은 은혜를 받았다. 주간소식을 은혜 간증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1. 2018 아시아 순회: 대만대회


2. 신한국 가정연합 제3지구 2018 천운상속 효정 청평찬양 특별부흥집회


3. 문효진님 성화 10주년 및 성화 참자녀님 추모예배


4. 제1414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회


 

 

천일국 6년 천력 2월 15일~16일(2018.양3. 31~4.1)제1414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이 진행되었다. 서울 도봉교회, 전북 군산교회 목회자와 식구들도 이번 2일수련에 단체로 참석했다.
제1414차 효정 청평특별 2일 수련 개회식에서 이기성 신한국 가정연합 본부 회장 겸 천주청평 수련원장은 먼저 다음과 같은 참부모님 말씀을 훈독했다.


“심천개방원深天開放苑! 깊고 크고 상상할 수 없는 심천, 깊고 넓고 높고 귀한 하늘을 개방하는 새로운 동산이 열렸다는 거예요. 충효개문주忠孝開門主! 충과 효로 하늘 문이 열려 가지고 가정의 평화의 기둥을 세우기 위해서는 개문주가 되기 위해서는 부자관계의 가정의 대표가 돼야 된다는 거예요.(중략)
참부모의 아들딸을 중심삼고 만국의 축복가정들이 심천개방원에 사는 충효개문의 주인 부자가 하나 되어 주인이 돼 가지고 3대가 삼위기대 이상을 그려 가지고 타락이 없었던 본연의 기준에서 하늘을 모시고 살 수 있는 효자 충신의 가정이 됨으로 말미암아 경계선이 없는 지상세계나 천상세계나 만국 만세에 어디든지 막힘이 없는 해방 석방의 주인이 되지 않을 수 없느니라!(중략)
‘심천개방원 충효개문주’, 이런 어려움 위에서 이런 휘호를 줄 수 있었다는 것, 이 사람이 장자의 복을 받고 가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기도 많이 해주고 지원 많이 해 주어서 힘을 보충할 수 있는 여러분이 열성을 다해서 갈 길을 앞서고 기반이 돼야 돼요. 앞서야지 뒤에 서면 안 돼요.”(문효진님 세계승화식 참부모님 말씀 중에서, 2008.3.17)


그 후 이기성 회장은 ‘심천개방원 충효개문주’라는 제목으로 강의를 했다. 이기성 회장은 비전2020 승리를 하기 위해서 참어머님과 하나가 되어야 하고 0.01%의 의심이 있어도 안 되고, 100% 절대로 믿을 때 하늘이 취할 수가 있다고 설명하고, 참부모님과 완전히 하나가 되어 정오정착을 하게 되면 선한 천사들과 축복받은 절대선령들이 역사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기적과 같은 섭리의 봄이 찾아왔다고 최근의 신한국 가정연합의 현장에서 들리는 놀라운 소식을 전하면서 전국 3,500개 읍면동 모두가 430가정 승리를 위하여 달리기 시작하였음을 전하면서 신종족메시아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절대믿음,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활동해야 함을 강조했다.
그 후 열정적인 찬양의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 아침 찬양 후 조상해원식 찬양을 했다.

 

5. 주요 수련 및 행사


1) 효정 청평 3일 원리수련회
3월 30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26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C에서 개최되어 첫째 날은 김상오 친화교육관 B관팀장의 오리엔테이션과 청평특강 그리고 전유상 한국연수팀장의 원리강좌(총서, 창조원리)가 진행되었고, 둘째 날은 오전 찬양역사를 시작으로 김인천 한국연수국장의 원리강좌(창조원리, 타락론), 정진화 국제연수국처장의 구주론 강좌가 있었다. 또한 셋째 날은 전날에 이어서 정진화 처장의 원리강좌(부활론, 예정론, 기독론)와 수료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효정 청평 3일 원리수련생의 은혜간증 중 일부를 소개하겠다.

 

*은혜간증: 3일 원리수련회: 원리를 실천하는 자랑스러운 아들이 되어야겠다  

 

2) 신한국 가정연합 제2지구 VISION 2020 신종메출정식
3월 29일 하루일정으로 44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대강당에서 제2지구 식구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었다. 오인철 총괄국장의 개회선언, 조규조 강원교구장의 대표보고, 황보군 지구장의 환영사 및 특강, 김명대 천일국 세계순회사의 특강, 청평찬양역사, 신종족메시아 출정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황보군 지구장은 설교에서 신종족메시아 섭리사적 의미와 참부모님께서 경륜해 나오신 섭리적 과정들을 설명하면서 지금 하늘의 섭리는 어디를 향하여 가고 있는지를 방향과 목적을 명확하게 제시하여 종적정렬을 이루게 하여 주었다. 천지인 참부모님은 에덴동산을 넘어 하늘과 땅의 참주인 이시며 만왕의 왕으로서의 패권을 가지신 분으로 참부모님과 하나만 되면 놀라운 하늘의 능력과 권세가 나타나는 때임을 일깨워주었다.
우리 축복가정들은 그로 말미암아 참부모님의 위상이 온 천주로 확장되는 참으로 놀라운 시대에 살고 있음을 인지하여야 하며, 참아버님께서 신종족메시아 사명을 유언으로 남기신 중요한 이유가 바로 인간 5%의 책임분담을 완수하게 함이며, 이 책임분담의 중요성을 우리는 한시도 잊어서는 안 된다고 역설했다.
그 후 김명대 강사는 특강을 통해 신종족메시아를 반드시 승리해야함을 호소하였고 모두가 승리를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이후 진행된 찬양역사에 놀라운 기적들이 나타났다. 찬양이 시작되자마자 영적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고 박수소리가 달라졌다. 강력한 영적에너지가 심정 깊숙이 파고들면서 여기저기서 눈물이 터지고 환상을 보는 식구들이 있었다.
효진님의 모습을 보신 분들도 있고 대모님께서 흰 옷을 입고 함께하고 계신 모습을 보신 분들도 있었다. 뜨거운 성령의 역사로 말미암아 경색되어 있던 분들의 마음이 열리면서 분위기가 일시에 변화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3) 신한국 가정연합 1지구 새 식구 환영축제
3월 24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23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대강당에서 1지구 새 식구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어 첫째 날은 개회식 및 환영이벤트를 시작으로 두 팀으로 나뉘어 성지순례(청파동, 서대문, 한남동)를 다녀오고 효정천원단지 소개 및 영인체건강법에 대한 특강이 있었다. 둘째 날은 찬양역사와 새 생명축제 예배 및 폐회식이 진행되었고 마지막으로 천정궁박물관을 참석한 후 모든 일정을 마쳤다.

 

4) 충북교구 청주교회 효정1DAY 교육
3월 27일부터 하루일정으로 55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에서 청주교회 새식구와 축복대상자를 대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오전 개회식을 시작으로 옥윤호 충북교구장의 참부모님의 가치에 대한 강좌가 진행되었고, 오후에 ‘냉전종식 로드를 가다.’에 관한 영상시청을 하고 모든 일정을 마쳤다.

 

5) 전북교구 진안교회 새 식구수련
3월 24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50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에서 전북교구 진안교회 새 식구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었다.

 

6) 선문대 유학원생 특별강의
3월 31일 하루일정으로 45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에서 선문대 유학원생을 대상으로 개최되어 요꼬이 일본연수팀장의 특강이 있었다.

 

7) 동대문교회 원리세미나
3월 31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37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A에서 동대문교회 식구를 대상으로 개최되어 첫째 날에는 개회식, 조상해원 및 축복식 강의, 복귀원리서론과 아담, 노아가정, 아브라함가정에 대한 강좌가 진행되었고, 저녁에는 찬양역사에 참석했다. 둘째 날에는 모세노정, 예수님노정, 재림론에 대한 강좌에 이어 특별기도실기도회에 참석하고 폐회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8) 청심특별교구 1DAY 통일원리세미나
3월 28일 하루 일정으로 36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에서 청심특별교구 식구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어 박도선 강사의 강좌가 진행되었다.

 

9) 강원교구 원리세미나
3월 27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33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A에서 강원교구 식구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어 첫째 날은 창조원리, 통일원리 강좌가 진행되었고, 둘째 날은 타락론과 재림론에 대한 강좌가 진행되었고 천정궁박물관 방문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10) 충북교구 괴산교회 원리세미나
3월 29일 하루 일정으로 16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친화교육관 B관 중강당B에서 괴산교회 식구들을 대상으로 개최되어 청심병원에서 건강검진과 외래진료를 받고 축복나무 생명수 산행을 하고 오후에는 개회식과 ‘참된 가정과 나’를 주제로 한 강좌와, 영분립영상시청, 축복에 대한 강좌가 진행되었고 참부모님 존영 모심 전달식이 거행되었다. 이후 폐회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 Copy